배우 송재림과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19일 한 매체는 송재림과 지연이 열애 중이라며 최근 충북 충주에서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 측은 “지난 2019년 9월 종영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목격된 17일 당일날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날 이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이다”며 “안전한 연습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낳았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지연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도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며 “송재림이 태백 쪽에 오토바이 서킷을 가며 최근 바이크를 산 지연이 동행하게 됐다”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송재림과 지연은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송재림은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으며, MBC ‘해를 품은 달’, SBS ‘우리 갑순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연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데뷔해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KBS2 ‘정글피쉬2’, ‘드림하이2’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강영조·박진업기자 kanj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