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칼리지 프렙

목표 대학 맞춤 강의, 자기 계발 지원, 성공 멘토링…

‘2020 여름특강 온라인 강좌’ 15일 개강

예일, 스탠포드등 명문대 출신 강사 포진

9학년생 이상 대상 ‘고득점 족집게’ 수업

LA 입시전문학원 A1칼리지 프렙(A1 College prep·이하 A1, 원장 사라 박)이 오는 15일부터 온라인 수업을 개강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및 학원 등에서의 감염 접촉을 우려해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수업이 강화되고 있다. 이에 A1이 차별화된 2020여름특강 온라인 수업을 시작한다.

A1은 오는 15일 이후 매주 월요일 개강하며 학생 일정에 맞춰 매주 수강등록이 가능하다. 사라 박 원장은 "현재 A1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수강료의 25%를 할인해주고 있다"며 "수강생에 한하여 무료 컨설팅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1은 2년전부터 하와이 등 미국 내 다양한 주와 한국, 남미 등지에서 온라인 수업을 이어온만큼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A1은 또한 단순히 SAT 전문 학원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이 향후 사회에서 필요로 한 부분들에 대한 실질적인 수업도 제공하는 등 다른 학원들과 차별화를 두고있다.

박 원장은 "학교나 학원에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수업 만으로는 완벽한 학습이 이루어지기는 힘들다"고 말했다. 아직 자기관리가 미흡한 학생들은 강의만으로 학습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기에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이에 A1은 온라인 수업 이외에도 학생들에게 온라인 수업 녹화분을 제공하고, 올바른 필기법과 공부방법에 대해 가르쳐주는 등 세심한 관리를 한다. 박 원장은 "학생들이 목표를 이룰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다양한 교육적 지원을 하는 것이 우리 학원의 최대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A1이 선보이는 2020 여름특강 온라인 강좌는 9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SAT, ACT, PSAT,고득점반, 만점반, 저녁반, SAT2 ,AP반 등이 있고 주니어 클래스인 ISEE&SSAT, Literature, Vocab, History, STEM반을 비롯해 코딩, 로보틱스, 엔지니어링, 대회준비반 등이 있다.

이밖에 A1에서는 학교 수업 외에 대입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자기 계발 강좌의 일환으로 '칼리지프랩 리서치'를 개설, 비즈니스 전공자를 위한 실물경제 리서치, 일상 행동의 심리연구, 통계, 데이터 의사결정 리서치, 엔지니어링, 컴퓨터 자격증 취득 및 실용능력, 올림피아드 준비반, 사회 현상 연구와 문제점 해결책 제시, 수학 학자들의 개념 이해와 응용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한다.

박 원장은 "고등학교에서는 교과서 위주의 교육이라면 대학교에서는 실무 교육을 시작하는데 사실 이 사이의 갭이 너무 크다"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학습내용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강좌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예일, 스탠포드 대학 등의 명문대 출신의 탄탄한 고학력 강사진을 자랑한다는 박 원장은 "A1 강사들은 단순히 지식 전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과 함께 실질적인 입시 경험을 나누고 멘토링 하는 교육의 조력자"라고 설명했다.

▶문의:(323) 938-0300, www.A1collegeprep.com
▶주소:3700 Wilshire Blvd #130 (LA점), 2101 S Beach Blvd #204, La Habra (OC점), LA Learning Center: 5001Wilshire Blv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