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바이러스 멸균 퇴치 '크린워시 생활방역기' 화제

'포스트 코로나' 감염 방지 최신 시스템 각광
획기적 '개방형 살균 처리' 기능 전세계 주목
검색대 부스 10초 이내 전신 유해 세균 박멸
"한국, 미국 관공서 등 중심 마케팅 활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류에 엄청난 인명과 경제적 손실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은 바이러스 공포에 맘 조이며 살아가고 있는 전세계적인 위기 속에서 한국기업이 바이러스 감염예방과 확산을 방지할수있는 획기적인 개방형 '크린워시 생활방역기'를 그동안 축척된 기술을 바탕으로 신속하게 개발하여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기업은 바로 '동일 테크'.

동일 테크의 미주법인인 '동일 테크 아메리카'(이하 동일 테크)의 김영균 CEO는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면서 지난 4월에 크린워시 생활방역기가 개발됐다"며 "현재 한국 및 미국의 관공서를 중심으로 활발한 마케팅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내 각급 관공서 조달 관계자들을 통해 크린워시 생활방역기 홍보에 적극나서고 있다"며 "캘리포니아주, 특히 LA카운티 지역이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한 상황으로 이 기기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동일 테크측에 따르면 크린워시 생활방역기는 검색대 부스형태로 여기를 지나가면 광촉매 무해 초음파가 10초 이내에 전신에 오염된 유해 세균 바이러스들을 살균처리 및 박멸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종 유해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추구해야하는 상황에서 인공지능 바이러스 멸균 퇴치 크린워시 생활방역기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것이 동일 테크측의 설명이다.

크린워시 생활방역기는 ▲광 촉매 반응[유해바이러스를 광학적 및 고효율 순간 분해로 인체에 안전하다]:(1)유기물 분해, (2)탈취, (3)살균▲원스탑 전신생활 방역 시스템:(1) 발열감지 시스템, (2)광촉매 순간 살균[부스 통과시 건식 초음파로 순간 살균](3)전신 살균[신발·옷·모자 등에서 각종 생활 세균 살균, 부스 내 손소독 처리]▲생활현장방역 적용[코로나19 및 각종 바이러스 방역 차단]:학교, 병원, 상가, 실내운동시설, 극장 및 공연시설, 관공서, 공항, 지하철, 항만, 여객터미날, 정부청사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선택이 아닌 필수[휠체어 및 유모차 진입상태에서 방역]▲검증 및 효율:(1)국내 각 연구기관 및 고신의료원의 정밀 테스트 및 검증, (2)방역시간:1인 10초로 시간당 360명 방역 시스템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동일 테크측은 크린워시 생활방역기는 유동인구가 많은 상가, 생활방역이 중요한 학교, 환자 선별이 필요한 병원 등에서 사용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213)284-1212, William2w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