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 봉사자 격려 의미...상장 및 장학금 수여
명원식 회장, "온라인 프로그램 개발해 활동 적극 장려할 것"

파바월드 (회장 명원식)는 지난 27일 줌 화상 미팅을 통해 “2020 PAVA GALA Awards&Leadership Ceremony”(이하 GALA 시상식)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바월드에 따르면, GALA 시상식은 지난 1년 동안 커뮤니티에서 열심히 봉사한 봉사자들을 격려하며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하고 축하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160명의 학생들이 봉사상, 감사장, 임명장, 대통령 봉사상 등을 수상했고 17명의 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됐다.
또한, OC수퍼바이저위원회 미셸 박 스틸 위원장을 비롯해, 데이빗 류, 존 이 LA시의원 등이 행사에 참여해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파바월드의 명원식 회장은 화상에서 이뤄진 인사말을 통해,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모두 건강하길 바라며 상황이 호전되어 다시 만나기를 고대한다"며 "앞으로의 활동들은 온라인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욱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새 임원이 된 학생들을 축하하고 대학에 입학하게 된 졸업생들을 응원하는 뜻깊은 행사도 이뤄져 그 의미를 더했다.
▶문의:(213)252-8290,8246, pava@pavaworl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