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정확한 집계 결과 지역 사회 혜택 ‘무궁무진’

10월31일까지 인터넷, 우편, 전화 응답 가능

“당신이 잠깐 내는 시간, 향후 美 10년 좌우”

지역사회는 여러분이 거주하는 곳처럼 지리적 위치로만 정의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지역사회는 비슷한 관심 또는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 혹은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더 강력한 정치 대표 선출을 위해 함께 행동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센서스 인구조사 집계 결과는 지역, 주 및 연방 정부가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센서스 인구조사 혜택
무료 또는 할인된 점심 프로그램 자금 지원 및 자녀의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위한 교사 교육 지원▲대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연방 및 주 정부 보조금 자금 지원▲저소득층 개인과 가족을 위한 식료품, 의료 및 주택 지원▲65세 이상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주택 지원금 등입니다.
잊지 마세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작성은 늦지 않았습니다!
2020년 10월31일까지 인터넷, 우편, 전화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설문지 작성은 간단하고, 안전하며 보안을 유지합니다. 지난해, 미국 대법원은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서 시민권 보유 여부 질문을 배제하기로 했습니다. 센서스 인구조사는 시민권 여부와 관계없이 미국 내 사는 모든 사람을 집계합니다. 이 뜻은 계수될 때 시민권자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 센서스 인구조사를 작성하시면 향후 10년간 사용되는 자금을 지원받고, 지역사회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센서스 자주 묻는 질문
아직 센서스 인구조사에 응답할 수 있으며, 전국의 센서스 인구조사 사무소 운영이 재개되고 있습니다. 인구조사국은 연방, 주 및 지역의 공공 보건 지침에 따라 보건 당국자들과 협의하고, 선별된 지역에서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현장 운영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현장 운영은 코로나 19로 인해 지연되었던 알래스카 외곽 지역, 메인주와 일부 아메리칸 인디언 지역 등의 직접 방문 조사 집계와 노숙인 집계 및 이동식 설문지 지원이 포함됩니다.
현장 요원은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 훈련을 이수하고, 안면 마스크와 장갑 같은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할 것입니다. 운영이 재개된 선별 지역의 목록은 매주 금요일 인구조사국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됩니다. 저희는 상황을 지속해서 모니터 하면서, 다른 지역이 안전하게 운영을 재개할 수 있는 시기를 결정할 것입니다.

센서스 아시아 언어 유튜브 광고
오늘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를 작성하시면, 의료 전문가 같은 응급 요원들이 지역사회를 지키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https://youtu.be/Vt1OSuEEIPc)
지역사회 회복을 돕기 위해 지금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참여하세요.(https://youtu.be/Ldy2L2hE8LM)
지금, 이 순간 모두의 건강을 위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있지만, 모두 함께할 수 있는 일이 하나 있습니다. 인구조사에 참여하세요. 잠깐 시간을 내신다면, 향후 10년간 우리 지역사회 지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https://youtu.be/-IxkNs_CfOo)
▶2020 인구센서스 한국어 웹사이트: www.2020census.gov/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