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 측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과의 만남에 대해 해명했다.

14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이라면서도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서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또 “공식적으로 발표할 테니 부디 추측기사나 허위제보 기사를 자제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김호중은 전 매니저가 50대 여성팬이 병무청장에게 입대 연기를 부탁했다고 주장하면서 비리 의혹이 제기됐다. 병무청에서도 해명했으나 이후 사적인 만남이 있었다는게 밝혀지면서 논란이 제기됐다.

다음은 김호중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중 청장과의 사적만남에 관련해 당사의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 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할 테니 부디 추측기사나 허위제보 기사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