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Work-정관장이 다시 뛰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일터로 복귀한 한인기업 회사들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펼쳐

한국인삼공사 미주법인(법인장 이흥실, 이하 정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기업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실을 찾아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주를 비롯해 많은 주에서 코로나19로 지난 3월부터 재택근무를 주로 하고 있지만, 5월말부터 일터로 복귀하여 정상적인 근무를 하는 한인기업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은행이나 관공서는 물론 한국에 본사를 둔 지상사들을 포함하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이 전혀 수그러지지 않았음에도, 업무 성격상 재택근무만 할 수 없는 기업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정관장은 1차, 2차로 지난 7월 10일, LA 소재 'CBB BANK' 본사와 City Of Industry 소재 'Daesang America'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직원들의 기쁨을 배가시키기 위해 미리 예고하지않은 서프라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의 취지는 물론 만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도 대비하기 위해 출근길 직원들이 하나씩 가져갈 수 있도록 무인테이블을 설치하여 'Untact'(비대면)방식으로 운영했고, 정부의 지침에 맞게 직원들 모두가 마스크 착용은 물론 철저한 거리두기를 지키며 진행됐다고 정관장은 강조했다.

1인당 에브리타임을 한박스씩 가져갈 수 있는 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Back to Work-정관장이 다시 뛰는 당신과 함께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추진중에 있다.

정관장의 이흥실 법인장은 "코로나19로 많은 한인교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을 피해가며 다시 일터로 복귀해야하는 우리 한인 직장인들이나 필수 직종의 근로자들이 더욱 마음이 쓰였습니다. 우리 사회를 위해서 꼭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서요. 그 분들에게 먼저 이렇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어서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정관장을 선물하게 된 것입니다"라며 앞으로도 그 성과를 보아가며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곳을 찾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 매장에서는 에브리타임 60포 구매시 10포 증정 및 신제품 황진단액, 화애락 이너제틱 구매시 15% 할인 프로모션중에 있다. 행사기간은 8월 16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