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복정

야외 식탁, 은은한 조명, 운치있고 아늑한 분위기…

한국산 바다붕장어, 꼼짱어등 최고 보양식

‘광어회+아구찜+아구지리+매운탕'110불

곳곳에 손제정제, 안전거리 유지 철망 위생


LA 한인타운 아구 전문점 '대복정'(대표 김기현)이 '포장마차'로 재탄생했다.

'대복정'이 넓은 야외 주차 공간에 캐노피와 은은한 조명을 설치해 운치있고 아늑한 분위기의 식사 공간을 마련했다.

입장 전 모든 직원과 고객들의 발열체크는 필수이며 안전상의 이유로 한 테이블당 최소 고객 한 사람의 연락처를 기재해야 한다. 또 테이블 마다 손세정제를 배치하고 충분한 안전거리를 유지했다.

김기현 대표는 "대복정에서는 아구찜이 최고 인기 메뉴이고 아구지리와 매운탕, 낙지, 광어도 많이 찾으신다"고 말했다.

이밖에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한국산 '바다붕장어'와 오도독 감칠맛 나게 씹히는 '꼼장어'도 인기 만점이다. 한국산 바다붕장어는 소금과 고추장 양념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김 대표는 "낙지와 바다붕장어는 건강 보양식으로도 좋아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라고 설명했다.

대복정의 낙지요리로는 고추나 다진마늘 없이 맑은국물로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연포탕'과 무, 배추 등 각종 야채와 미더덕과 매콤한 다대기, 우동사리를 곁들인 매콤 시원한 '낙지전골'이 있다. 또 각종 야채와 낙지를 넣어 볶아낸 매콤한 '낙지철판'요리도 빼놓을 수 없다. 김 대표는 "낙지철판의 묘미는 마지막에 볶아주는 볶음밥"이라며 "아구지리나 전골 식사 시 볶음밥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쭈꾸미 삼겹 철판'도 별미다.

현재 대복정에서는 신선한 광어회와 아구찜, 아구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광어회+아구찜+ 아구지리+아구 매운탕 콤보'를 11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2~3인이 식사할 수 있는 사이즈로 콤보 주문시 아구살로 튀겨낸 '아구 탕수어'와 '가자미 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쯔끼다시도 함께 제공된다"고 말했다.

아구탕수어는 회 콤보를 주문할 경우 서비스로 제공된다.

대복정에서는 배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35달러 이상 주문시 타운내 배달은 3달러, 55달러 이상 주문시에는 무료로 배달된다.

대복정은 매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며 주차는 무료다.

한편 다이아몬드 바 한남체인 몰 내에 있는 대복정 2호점(문의: (909) 480-0084, 1119 Brea Canyon Rd, DiamondBar)에선 현재 투고 서비스만 진행하고 있다.

▶문의: (213) 386-6660
▶주소: 2010 James M.Wood Bl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