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출범 4주년 기념 기부행사

신규계좌당 50불씩
유나이티드웨이로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8월 1일 출범 4주년을 맞아 8월 한달간 신규 예금 계좌를 오픈하는 모든 고객의 이름으로 한 계좌당 50 달러를유나이티드웨이 팬데믹 구제 기금(United Way Pandemic Fund)에 기부한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 커뮤니티 및 고객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유나이티드웨이 팬데믹 구제 기금은 코로나 19로 인한 건강 및 경제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및 소수계 커뮤니티 및 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비영리 단체들을 돕고 있다.

케빈 김 행장은 "코로나 19 상황에 은행 출범 4주년을 맞이하게 돼 고객과 함께 커뮤니티를 돕고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은행으로서의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국의 대표적인 비영리단체인 유타이티드웨이의 펜데믹 구제 기금에 지원하게 된 것은 우리 한인 커뮤니티의 공동체 의식과 경제적 성장을 미국 사회에 보여주는 것 또한 뱅크오브호프의 사회적 역할이라고 여기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나이티드웨이 팬데믹 구제 기금은 최근 한인커뮤니티의 LA한인회, KHEIR 클리닉, KYCC, Ktown for all, KIWA 등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