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소년 맥도날드 해피밀 먹다가 질식사 할 뻔

영국에서 6살 소녀가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치킨너겟을 먹다가 목에 이물질이 걸려 질식사 할뻔했다. 그의 어머니는 치킨너겟에 들어있던 정체불명의 물질이 '수술용 마스크'라고 주장했다.

지난 5일 BBC에 따르면 전날인 지난 4일 영국 햄프셔 올더숏의 한 맥도날드에서 로라 아버(32)와 딸 매디(6)는 해피밀(맥도날드의 어린이 전용 메뉴)을 먹었다.

딸 매디는 해피밀에 들어있는 치킨너겟을 먹던 도중 목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물질이 걸려 숨을 쉬지 못했다. 아버는 즉시 매디의 입에 손을 넣었다.

아버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내 손가락을 딸 입에 집어넣어 토하게 했다"면서 "모든 것이 파란색으로 얼룩져 있었다"고 말했다. 아버는 매디가 먹은 치킷너겟 안에 파란색 수술용 얼굴 마스크가 들어 있었다고 주장했다.

아버는 "너겟 상자를 보니 다른 너겟에서도 푸른 물질이 튀어나와 있었다"며 "그것은 마스크였고, 완전히 구워져 껌처럼 돼 있었다. 역겨웠다"고 말했다.

아울러 "내가 그곳에 있지 않았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모른다"면서 "'해피밀'이라고 쓰여 있다고 해서 안전한 것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맥도날드 대변인은 "공급업체와 대대적 조사를 벌였으며 해당 제품들을 모두 제거 했다"고 해명하고 "피해 고객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