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프렌드 보험회사

오랜 경력, 탁월한 전문성, 친절 서비스…최강 보험팀 우뚝

코로나19 시대 안전수칙 1:1대면·전화 상담
'메디케어','건강보험','사업체보험' 총망라
가입서 끝나지 않고 '확실한 팔로우업' 정평
샤넬 로 대표 "내 가족의 일처럼 고객들 도와"


LA 한인들의 최고의 보험 친구 '베스트 프렌드 보험회사'(대표 샤넬 로,사진)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하면서 확실한 안전수칙하의 1:1 대면상담 및 전화상담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뻗고있다.

베스트 프렌드 보험회사는 종합 보험 회사로 '메디케어', '건강보험', '비즈니스 보험' 등을 전문적으로 다룬다.

메디케어는 올해 65세가 되는 1955년생 남녀들의 신청이 가능하다. 베스트프렌드 보험회사는 메디케어외에 메디칼과 메디케어 파트 D(처방약) 보험 가입 상담을 도와준다.

건강보험은 오바마 케어 및 엔텀 블루 크로스, 블루 쉴드, 헬스넷, 카이저 퍼머넨테 등 전 분야의 일반 건강보험을 취급한다.

베스트 프랜드 보험회사의 샤넬 로 대표는 "건강보험이 없는 경우 패널티를 물게되는데 이를 피할 수 있도록 개인의 재정 상황을 분석해 맞춤 보험을 찾아주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시니어 고객들에게는 보다 정확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무료로 상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사업주들을 위한 비즈니스 보험 및 종업원 상해 보험도 베스트 프렌드 보험회사는 최고의 전문성을 자랑한다. 로 대표는 "각 업체마다 비용을 분석하여 비즈니스에 맞고 가장 저렴하고 확실한 보험을 알아봐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손님이 원하는 베네핏과 커버리지가 있는 회사를 찾아서 보험을 들어주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 외에도 각종 생명보험(연금보험)과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3명의 베테랑 보험인들이 해박한 전문 지식과 확실한 정보 등을 통해 각 고객들에게 가장 알맞는 최적의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베스트 프렌드 보험회사는 고객이 보험에 가입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모든 서비스에 대한 확실한 팔로우업과 맞춤 상담으로 이미 업계에선 정평이 나있다.

로 대표는 "특히 한인 시니어 고객들을 접할 때 자녀들이 평소 해결해 줄 수 없는 고민이나 개인적인 문제를 의뢰 하는데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해결이 될 때 정말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로 대표는 "베스트 프렌드 보험회사 전 직원들은 고객의 일을 나와 가족의 일이라고 여기고 보다 자상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꼭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언제든지 방문하여 자유롭게 상담이 가능하도록 회사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다"고 말했다

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가정, 업체가 믿고 맡길 수 있는 '가족같은 보험회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문의: (213) 218-6500
▶주소: 3580 Wilshire Blvd #1622 (윌셔와 킹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