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3일 선거 관련 한인 유권자들이 우편투표지를 받았고 우편투표의 수많은 선거를 어떻게 할지 고민을 토로하는 한인들도 늘어가고 있다.

또한, 한인타운 대부분 지역을 차지하는 LA시 10지구 시의원 선거도 함께 실시돼, 한인들에게는 중요한 선거가 아닐수 없다.

이런가운데, LA한인회(회장 로라 전)가 10지구 시의원 선거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그레이스 유, 마크리들리 토마스 두 후보를 초청해 그들의 정책과 한인사회 현안에 대한 의견을 묻고 들어보는 후보자 포럼을 온라인으로 오는 21일 오후 1시30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LAFD소방국 부국장을 지낸 에밀 맥 LA한인회 수석부회장이 MC로 이날 포럼을 진행하며, 각 후보자의 정견발표, 각 주제별 발표와 더불어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는 분들의 Q&A도 함께 이뤄지게 된다. 아울러 한국어 통역도 제공된다.

한인회는 "한인 타운이 포함된 10지구를 관할하는 시의원 선거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한인 타운은 물론 한인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리더가 누구인지 제대로 검증하고 한인 유권자들의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설명하고 이번 포럼에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한인회는 라이브로 참여가 어려운 한인들을 위해 포럼 종료후 해당 영상을 'KAFLA-TV'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참여방법: 'Zoom'방식(ID: 858 0988 1530)
▶문의:(323)732-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