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예능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출연했던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사트(MUSAT) 측은 2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가 인기를 얻으면서 소속 교관들에 대한 인기와 관심도 높아졌다. 하지만 퇴폐업소 출입, 몸캠 피싱 등 여러 구설수가 이어지면서 결국 '가짜사나이2'는 진행이 중단됐다.

로건은 며칠 전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했다"고 호소한 바 있다. 또한 로건의 아내도 지난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과 관련된 입장을 내놓은 바 있다.

그는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며 "나 역시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dokun@sportsseoul.com

사진 | 로건 유튜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