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부터 장년까지···캐주얼부터 고급 의류'없는게 없다'

방수기능 갖춘 20만원대 등산복 단 20달러
최고급 신상품 신사정장 99불에 대박 세일
곧 입하되는 겨울 상품 위해 최저 판매 단행
플러튼, 가든그로브, 다이아몬드바 3곳 매장

최고급 의류만을 고집하는 토탈패션 '이 아울렛'(E Outlet·대표 연용기)이 전품목 90% 대세일을 실시한다.

'이 아울렛'에서는 한국 세정 그룹에서 런칭된 브랜드인 '인디안', '올리비아 로렌', '앤섬', '트레몰로'를 비롯해 등산·골프웨어인 '해리토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연용기 대표는 "세정그룹 브랜드 제품들은 한국 내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중이며 총 584곳의 대리점에 입점 할만큼 소비자들의 신망이 두텁다"고 말했다.

이 아울렛에는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캐주얼부터 고급 의류까지 없는게 없다.

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영업이 중단되면서 미리 주문해둔 봄, 가을 상품이 최근 도착했다"며 "곧 들어올 겨울 상품 때문에 손해가 많더라도 지금으로선 상품들을 빨리 파는것이 급선무라 파격 세일을 결심했다"고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이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한국 유명 브랜드 답게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원단, 한국인 체형에 착 달라붙는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현재 이 아울렛에서는 한국에서 300만원에 판매하는 트렌치 코트를 단돈 30달러에 판매중이다. 또한 최고급 신상품 신사정장이 99달러, 세련된 디자인에 방수기능까지 갖춘 20만원 대 등산복은 20달러 대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티셔츠는 10달러 미만, 바지는 10달러 대, 점퍼와 자켓은 20달러 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아울렛은 본래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라는 상호로 지난 2010년 LA 8가와 놀만디의 동서플라자 아씨마켓 2층에서 영업을 해왔다. 그러다가 지난 2015년 이 아울렛으로 상호명을 변경하고 2017년 플러튼으로 보금자리를 옮겼다. 연 대표는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단골 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연 대표는 "지난 10년동안 한인사회에 최상의 한국 옷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좋은 옷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하고 "사이즈 별로 조기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서둘러서 좋은 물건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아울렛은 현재 플러튼과 가든그로브, 다이아몬드바 한남체인 등 총 3군데서 영업중이며 모든 방문객들에게 방역 마스크 2장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714)534-0900
▶주소: 1001 S. Brookhurst Rd., #101, Fullerton, 9562 Garden Grove Blvd. #B, Garden Gr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