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미주법인
면역력 높이고, 멤버십 포인트도 높이고
추수감사절 시즌 맞이 특별 고객 사은행사
화애락 본 등 60포 구입시 10포 추가 제공
매장사용 가능 포인트 2배 적립 더블 혜택


정관장이 추수감사절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사은행사 '정관장 gogo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미주 KGC미주법인(법인장 이흥실)은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독감이 시작되면서 더블 팬데믹의 위험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고객들의 면역력을 증진시킨다는 취지로 어느 때보다 다양한 제품을 이번 행사에 추가했다.

이에따라 화애락 본, 화애락 진, 홍삼톤 골드, 홍삼톤 마일드,홍천웅, 천녹톤 60포 구입시 10포를 추가 증정하고 기타 제품 25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천녹정 30g을 무료 제공한다.

또 미주 KGC미주법인은 매장에서 쓸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2배 더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 행사도 하고있다.

정관장의 이흥실 법인장은 "최근 어린 자녀들과 연로하신 부모님들에게 홍삼 제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간단히 마실 수 있는 토닉 상품들을 이번 행사에 많이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고 설명했다.

이흥실 법인장은 "한국은 물론 미국에서도 독감과 코로나의 감염 위험이 함께 노출되는 더블 팬데믹의 우려가 크다"며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수감사절에 정관장의 홍삼 제품으로 모두가건강을 다시 한번 살피는 시간이 되기릴 바란다"고 말했다.

정관장 행사기간은 오는 11월 29일까지다.

☞홍삼의 효능
최근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면역력에 좋은 홍삼에 대한 연구들도 주목받고 있다.
면역력이란, 외부로부터 침입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 대한 인체방어 시스템으로, 바이러스가 체내로 침입하지 못하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즉 면역력이 강해지면 병원균에 노출되도 이를 이겨낼 수 있다는 뜻이다. 홍삼은 과활성화된 면역력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시켜주고, 저하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우리 인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홍삼은 특히 독감을 포함한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임상연구가 있다. 카네코 히토시, 나카니시 코조 박사 연구진이 1만2000여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홍삼 섭취자는 비섭취자보다 독감에 덜 걸릴 뿐 아니라, 독감에 걸리더라도 그 증상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정관장 gogo이벤트' 행사기간은 오는 11월 29일까지다.

▶문의:(562)860-2323, www.kgc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