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기빙데이 '창고개방세일'…손세정제 1개 사면 1개 공짜

코로나19 재확산 30일까지 완전 원가 파격 세일
와이즈클린 마스크 0.99불, 10개 구매시 1개 덤
건강식품, 화장품 등 90% 한국서 직수 가격 파괴

땡스기빙데이를 맞아 '최저가 쇼핑몰 KUC'는 오는 30일까지 창고개방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최저가 쇼핑몰 KUC는 LA 한인 타운내 최고 퀄리티 상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최저가 쇼핑몰'로 건강식품, 화장품, 주방·생활용품 등 없는 것이 없다.

최저가 쇼핑몰 KUC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90% 이상은 한국에서 직접 생산하고 직수입한다. 특히 KUC(Korean Unique Culture)라는 자체 브랜드를 제작하고 생산과 수입을 도맡아 최고의 퀄리티와 경쟁력 있는 가격을 자랑한다. KUC는 현재 한국에서도 김포, 일산, 화곡 등 여러 지역에서 성업 중이다. 또한 최저가 쇼핑몰 KUC에선 'CJ 오 쇼핑' (CJ O Shopping)과 협약을 맺고 검증된 상품만을 수입한다.

KUC에서 특별가로 내놓은 상품들은 정삼원 진홍삼 골드, 정삼원 석류미인, 개성 홍삼농산 6년근 고려홍상, 의성 흑마늘 산수유를 파격 15달러에, 캐나다 최고 품질 건강식품인 오로니아 레드크릴을 한개 사면 한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화장품도 빼놓을 수 없다. 한국산 립스틱, 남성용 화장품 세트, 한방 화장품 5종세트, 영양 고농축액인 프로폴리스 앰플, 비타민 C 앰플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과 염색약도 구비해 놓았다.

특히 이번 특별세일 기간엔 코로나19 재확산 예방을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99.9 % 제거할 수 있는 루헨스 전해수기를 20% 디스카운트한 224달러에 제공한다. 또한 한국산 일월 마스크, 4중 필터 와이즈클린마스크를 한개에 0.99달러에, 10개 구매할 경우 한개를 더 준다. 또한 MB필터 한국산 마스크가 50장에 15달러, 3중 덴탈 마스크 50장에 3.99달러, K94에어샵 마스크, KF94마스크를 1.99달러로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각종 강력 살균제, 손 세정제들도 한개 사면 한개가 공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저가 쇼핑몰 KUC 대표는 "최고 퀄리티의 한국산 제품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며 "이번 세일기간에 한번 와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넓찍한 주차장이 완비돼 있는 것도 최저가 쇼핑몰 KUC가 지니고 있는 큰 장점이다.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인터넷 웹사이트 www.kucusa.com에서 직접 주문과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213) 674-7722
▶주소: 941S Vermont Ave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