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본보 창간 21주년 기념

제9회 '나도 LA 스타'시니어 노래 큰 잔치 팡파르
60세 이상 솔로, 듀엣…예선 통과 10팀 결선 진출
철저한 방역, 동영상·유튜브 비대면 공연후 심사
'뱅크오프호프' 특별 후원, 푸짐한 상품과 트로피

LA한인축제가 나은 인기 프로그램이자 한인 시니어들의 대표적인 장기자랑 무대인 '나도 LA스타:시니어 노래 큰잔치'(이하 시니어 노래 큰잔치)가 올해에는 새로운 방식으로 탈바꿈해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시니어 노래 큰잔치'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LA한인축제가 취소돼 1년 동안 이 행사를 기다리고 준비해 온 시니어들의 행사 개최 여부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스포츠서울USA/코리아타운데일리는 창사 21주년을 맞아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의 특별후원으로 코로나19시대에 동영상과 유튜브를 통한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시니어 노래 큰잔치를 개최합니다.

이번 시니어 노래 큰잔치 참가 대상은 60세 이상으로 솔로 또는 듀엣으로 준비하면 됩니다. 심사는 12월 3일 도산홀(스포츠서울USA 1층 강당)에서 진행되는 예선을 통과한 10팀이 결선에 진출해 경연을 벌여 순위 경쟁을 벌이는 방식입니다. 물론 예선은 시간별로 1명씩 체온측정,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지침하에 치러집니다.

특히, 대면 공연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선 진출자 10개 팀의 공연을 촬영한 후 편집한 동영상을 유튜브와 스포츠서울USA 웹사이트에 2주간 업로드한 후 심사위원 점수와 클릭 수를 합산한 점수로 순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을 뽑아 트로피외에 푸짐한 상품과 선물이 주어집니다. 참가 신청마감은 이달 30일까지 입니다.

▣ 주최:스포츠서울USA/코리아타운데일리
▣ 특별후원:뱅크오브호프
▣ 참가 신청 마감:11월 30일 (월)
▣ 예선 장소:도산홀(스포츠서울USA1층 강당, 626 S. Kingsley Dr., LA)
▣ 참가 접수 및 문의:(213)687-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