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형제'와 결혼한 '쌍둥이 자매'

쌍둥이 형제와 결혼해 한집에 사는 쌍둥이 자매가 나란히 임신해 화제다. 자매 중 한 명은 21일 건강한 아들을 낳았다.

최근자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화제의 주인공은 일란성 쌍둥이인 조시 살리어스, 제러미 살리어스(35) 형제와 브리타니 딘, 브리아나 딘(33) 자매.

미국 오하이오주 트윈스버그에서는 1976년부터 매년 8월 전 세계 쌍둥이 수천 쌍이 집결하는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 버지니아주 출신 쌍둥이 딘 자매와 테네시주 출신 쌍둥이 살리어스 형제는 2017년 8월 바로 이 축제에서 처음 만나 서로 한눈에 반했다. 이후로 함께 데이트를 즐기던 네 사람은 살리어스 형제가 한날한시 같은 장소에서 딘 자매에게 동시에 청혼하면서 부부가 됐다.

2018년 8월 쌍둥이 축제를 다시 찾은 일란성 쌍둥이 부부 두 쌍의 결혼식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똑같았다. 쌍둥이 형제는 턱시도를, 쌍둥이 자매는 웨딩드레스와 부케를 같은 걸로 맞췄다. 쌍둥이 축제에서 열린 결혼식이다 보니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까지 모두 쌍둥이인 진풍경이 연출됐다.

유례없는 쌍둥이 가족을 이룬 네 사람은 동반 신혼여행 후 트윈스버그에 터를 잡고 한집에 살며 모든 삶의 여정을 함께하고 있다. 미국과 호주를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신도 마찬가지다. 쌍둥이 자매는 결혼 3주년에 맞춰 나란히 임신했다. 지난해 8월 임신 소식을 전한 딘 자매는 "아기들은 서로 사촌지간이면서 동시에 유전적으로 완전한 형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