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가정 아이 산타 찾아요"
가정상담소, 제 7회 크리스마스 선물 후원 캠페인

11월 한달간 전개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아이에겐 피아노를, 야구선수가 꿈인 아이에겐 다저스 티켓을, 불꽃놀이를 보고 싶어하는 아이에게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는 위탁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제 7회 크리스마스 선물 후원 캠페인을 펼친다. 11월 한달간 후원을 받아 위탁 가정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구입하고, 12월 4일 열리는 연말 파티에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6년간 펼쳐온 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후원자들이 나서 아이들에게 자신의 꿈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도와주었다. 

 캐서린 염 소장은 "매 연말다다 한인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위탁가정 아이들에 벅찬 선물과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줄 수 있었다"며 "올해도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있는 위탁가정 아이들에게 산타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금은 개인 수표나 신용카드로 전달할 수있다. 문의는 sslee@kfamla.org로 하면 된다.

▶후원방법 
-개인수표 Pay to: KFAM, 받는사람: AFFI Xmas,주소: 3727 W 6th St #320, LA, CA 90020
-신용카드  웹사이트 결재 www.kfamla.org/donate

부스터샷 무료 접종
내달 5일 한인회관

LA한인회(회장 제임스 안)는 LA카운티 보건국과 함께 내달 5일 오전 9시30분 한인회관에서 화이자·J&J(얀센) 등 3가지 백신 접종자에 대한 부스터샷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접종대상은 두번째(얀센은 한번) 접종을 받은지 6개월 이상 경과자로 65세 이상 노령층과 장기요양시설 근무등 고 위험군 종사자, 기저질환(암,만성질환,당뇨, 심장병 등)자 등이다. 접종 희망자는 두번째 접종날짜 등의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문의 : info@kafla.org / 323-732-0700

구세군 '자선냄비' 
자원 봉사자 모집

 구세군 나성교회(사관 이주철)가 내달 19일부터 12월24일(일요일 제외)까지 자선냄비 모금 활동을 벌인다.
 현재 이 기간동안 함께할 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주철 사관은 "팬데믹 기간에 이웃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다"며 "그 어느때보다 봉사자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했다. 
▶문의:(213) 48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