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출신 가수 겸 배우 최정원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최정원이 직면 해당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최정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유튜브 내용은 제보자 측의 의견만을 토대로 나온 기사”라며 불륜 사실을 부인했다.

지난 9일 한 유튜브 채널은 ‘40대 가장의 눈물..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A씨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A씨 때문에 가정이 파탄났다고 주장하는 40대 남성 B씨는 A씨와 자신의 아내가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나중에 물어보니까 결혼 전에 잠깐 사귀었던 사이었다더라. 아내의 카톡 사진에 아들과 내 사진이 있다. 그걸 다 보고 유부녀임을 알았는데 의도적으로 접근을 해서 계속 주기적으로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후 해당 채널에는 가정 파탄의 주범이 그룹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라며 실명을 그대로 공개했다.

이에 대해 최정원은 “예전의 연인도 아니었고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끼리도 친하게 알고 지낸 동네 동생이었고 카톡에 오랜만에 이름이 떠서 반가운 마음에 안부차 연락해서 두 세 번 식사를 하였지만 주로 가족 일 아이 이야기 등 일상의 안부 대화를 하였고 기사의 내용같은 불미스러운 일은 절대 없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 이후 제보자는 수차례 저에게 폭언 협박 등을 하였으며 책임을 저에게 전가하고 돈을 받아야겠다는 공문까지 보내며 괴롭혀왔던 상황이었고 제보자분의 일방적인 입장과 과장된 상상이 기사화된 부분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일은 추후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제가 입은 피해에 대해서도 법적조치를 취할 생각이다”라며 강경 대응의 뜻을 밝혔다.

이하 최정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최정원입니다 혼란스러운 기사를 접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어제 유튜브 내용은 제보자 측의 의견만을 토대로 나온 기사입니다

예전의 연인도 아니었고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끼리도 친하게 알고 지낸 동네 동생이었고 카톡에 오랜만에 이름이 떠서 반가운 마음에 안부차 연락해서 두 세 번 식사를 하였지만 주로 가족 일 아이 이야기 등 일상의 안부 대화를 하였고 기사의 내용같은 불미스러운 일은 절대 없었습니다

그 이후 제보자는 수차례 저에게 폭언 협박 등을 하였으며 책임을 저에게 전가하고 돈을 받아야겠다는 공문까지 보내며 괴롭혀왔던 상황이었고 제보자분의 일방적인 입장과 과장된 상상이 기사화된 부분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일은 추후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고 제가 입은 피해에 대해서도 법적조치를 취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