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악성 루머 해명에 나섰다.

6일 최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팬 여러분들께 이 얘기를 꺼내야 되는지조차도 많이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충격적인 일에 제 이름이 거론되는 일련의 상황을 지켜보면서 더는 안 되겠다 싶어 마음을 굳게 먹고 몇 자 적어볼게요”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악성 루머에 제가 언급되었다는 것은 집에서 그냥 밥을 먹다가 기사를 보고 처음 접하게 됐던 것 같아요. 전혀 일면식도 없고 조금도 관련이 없는 일에 제 이름 세 글자가 나오고 어느새 진짜 사실인 것처럼 빠르게 퍼져 나가는 모든 상황을 지켜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고 당황스러웠습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또 “저는 그 루머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저랑은 조금도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이번 일을 겪으며 너무나 슬펐고 정신적인 충격도 컸지만 팬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훌훌 털고 다시 제 일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저답게 씩씩하게 긍정적인 기운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최예나로 더욱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힘줘 말했다.

최예나는 최근 한 기업 회장과 부적절한 만남을 가진다는 근거 없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최예나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두 차례에 걸쳐 공식 입장을 통해 악성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뜻을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최예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