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의 인성논란을 제기한 한 누리꾼이 소속사가 강경대응 입장을 펼치자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고 발뺌했다.

이 누리꾼은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6~7년 전 아버지가 유연석이 거주하는 아파트 경비원으로 근무하던 시절, 유연석이 아버지를 벌레 보듯 봤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 누리꾼은 유연석이 자신의 부친의 얼굴에 삿대질을 하고 혀를 차고 갔다며 “우리 아버지가 유연석이 키우는 강아지보다 못한 존재였나”라고 적었다.

이에 유연석 소속사 킹콩 바이 스타쉽은 “유연석에게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은 사실무근이다. 게시글 작성자를 상대로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할 예정이다”라고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이같은 소속사의 입장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해당 글 작성자는 “(유연석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나와 인기를 끌자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며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 유연석 배우에게 죄송하다”고 자신의 입장을 뒤집었다.

그러나 킹콩 바이 스타쉽 측은 이미 변호사를 선임한 만큼 법적 절차를 이어가겠다는 입장이다.

킹콩바이스타쉽 관계자는 이날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변호사 선임도 마쳤다. 최초 글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mulga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