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사 판정으로 군 입대를 미뤄야했던 배우 로운이 10월 27일 입대한다.

2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배우 로운의 군입대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린다”며 로운의 입대 일정을 밝혔다.

소속사측은 “기존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던 로운은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8월 초 재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로운은 보이그룹 SF9의 전 멤버로 2016년 데뷔했으며 그룹 활동 당시 센터와 리드보컬을 담당했다. 2023년 9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의 1차 계약 종료와 함께 팀을 탈퇴했으며 재계약 이후 연기를 비롯한 개인활동에 전념해 왔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이 연애는 불가항력’, ‘혼례대첩’ 등의 주연을 맡았으며 디즈니 플러스 ‘탁류’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로운의 군입대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기존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던 로운은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8월 초 재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이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를 바랍니다.

배우 로운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