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의 장원영이 군복 패션과 함께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은 28일 자신의 SNS 계정에 군복을 입은 모습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장원영은 가슴에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군복을 입고 거수 경레를 하거나 방탄모를 쓴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히 군복을 입고서도 길게 내린 웨이브 헤어로 거수 경례를 하거나 손키스를 날리는 등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는 모습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군복을 입은 장원영의 모습에 ‘현실에선 있기 힘든 군인’, ‘군복 입고 세상에서 가장 예쁜 1인’이라는 팬들의 반응이 잇따랐다.

군복을 입을 입은 장원영의 모습은 같은 날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의 ‘전과자’ 코너를 통해 공개된 ‘아이브 장원영 군입대 현장 공개(서경대 군사학과)’라는 제목의 영상 촬영 중 남겨진 것으로 해당 영상에는 장원영은 가수 카이와 함께 동반 입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에서 장원영은 “‘전과자’에서 다녀온 과들을 봤는데, 발레과도 가시고 너무 많이 가셔서 같이 간다면 어디를 가야 할지 생각하다 보니 카이 선배님과 군대를 가버릴까 생각했다”며 동반 입대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장원영은 이어 “아직까지는 마음이 꽃밭이어서 일단 멋지게 군복을 이렇게 멋지게 빼입었다”고 자신의 군복 패션을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장원영은 훈련 중 “질문이 있다”며 손을 든 뒤 “오늘만 조금 (훈련) 네고해주시면 안되겠냐”라고 말한다거나 “여기 택시 잡힙니까”라고 질문을 하는 등 발칙한 모습으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