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박지훈이 악플러에 칼을 빼들었다.

박지훈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악플 관련 입장을 밝혔다.

마루기획은 "당사는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 그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며 박지훈에게 쏟아진 악플에 대해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또한 "당사는 팬분들께서 메일로 제보해주신 PDF와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로 법무법인 강남과 함께 논의 후 2017년 10월 24일 서울중앙지검에 모욕죄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 등으로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라며 악플러를 고소한 사실도 전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박지훈 군에 대한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며 박지훈 군의 비방 및 악성 루머 자료는 계속해서 제보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마무리 지었다.

워너원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동시에, 수많은 악플로 몸살을 앓고 있다. 앞서 강다니엘, 윤지성, 배진영 등이 악플러를 고소한 바 있다.

한편,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은 29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진행된 '2017 마마 인 재팬(MAMA in Japan)'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박지훈 소속사 마루기획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마루기획입니다. 먼저, 긴 시간 자료를 보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당사는 현재 'Wanna One'으로 활동하고 있는 마루기획 소속 아티스트 박지훈 군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한 결과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서 미성년자인 박지훈 군에게 심각한 수준의 성희롱, 각종 악성 루머 및 인신공격으로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팬분들께서 메일로 제보해주신 PDF와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로 법무법인 강남과 함께 논의 후 2017년 10월 24일 서울중앙지검에 모욕죄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 등으로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당사는 해당 글 작성자 및 유포자에 대해 그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수집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박지훈 군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박지훈 군에 대한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며 박지훈 군의 비방 및 악성 루머 자료는 계속해서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최승섭기자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