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MC몽이 새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 예정인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플라워 9)’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와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포함한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물망초’, ‘STAR (스타)’,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화병’ 등 제목만으로 궁금증을 높이는 신곡은 물론, ‘거북이’ 리믹스 버전, ‘봄 같던 그녀가 춥대’ 피아노 버전도 함께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비롯해 ‘물망초’, ‘STAR’,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거북이 (Remix Ver.)’,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까지 총 7개 트랙에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에서도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Coogie) 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한 MC몽이 정규 9집에서는 어떤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정규 8집 발매 이후에도 문화 콜라보 프로젝트 ‘엑스바이엑스(X by X)’,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등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MC몽이 정규 9집을 통해 어떤 결과를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C몽의 활동에 대해서는 여전히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고 있다. 2010년 병역기피의혹으로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한 그지만 2014년 발표한 정규 6집은 음원차트를 휩쓸기도 했다. 또 정규 7집 ‘U.F.O’와 정규 8집 ‘채널8’ 역시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MC몽을 여전히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입장도 분명 존재한다. 과연 이번 앨범 공개와 활동은 어떤 반응과 평가를 받을지 이목이 모이고 있다.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