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는 도전적인 게임으로 알려져 있지만 진입점이 좋다. 그것은 동료 MOBA 타이틀인 도타2에 비해 플레이하기 쉬운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Riot Games 타이틀은 MOBA 장르의 얼굴로 여겨지며 초보자 친화적이기 때문에 이 게임에는 주로 새로운 플레이어가 도입된다.

그 후, MOBA 게임이나 리그 매치메이킹의 세계에 적응하기 위한 초보자용 최고의 챔피언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챔프들을 사용할 때 게임의 기본을 배울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Garen

League of Legends에는 여러 가지 역할이 있지만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는 톱 랭커의 역할이어야 한다. 이것은 주로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탱크 역할을 기반으로 하는 역할입니다. 왜냐하면 적 팀의 데미지 아웃풋의 대부분을 흡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하면 게임 내 최고의 데미지 스펀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Garen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챔피언의 능력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 없이 게임의 기본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단순한 챔피언 중 한 명이다. 그는 탱크 역할을 하며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강력한 데미지 딜러가 될 것이다.

Brand

데미지 딜러에 대해 말할 때는 공격성이 강한 챔피언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합니다만, 스스로는 질척거립니다. 이것들은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유리 대포라고 불리지만, 내버려 두면 꽤 쉽게 부서질 수 있다. 리그에서 완벽한 유리 대포 챔피언은 Brand입니다. 

그는 피해를 입히는 데 있어서 가장 뛰어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Brand는 그의 기술이 사용하기 쉽고 당신이 탱크 팀원들에게 피해를 모두 흡수할 수 있도록 당신이 탱크 팀원들 뒤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가장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Ashe

공격 데미지 캐리(ADC)는 LoL에서 가장 뛰어난 역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ADC를 육성해야 하는 후반전에 팀을 이끌어야 할 책임이 크다. 이 역할에서 Ashe는 적을 따돌리고 동료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챔피언이다. 

이 기술이라면 은근히 플레이해야 하지만 제대로 농사를 지으면 후반전에 많은 피해를 입히고 흡수할 수 있다. Ashe는 게임 내에서 가장 강한 챔피언 중 하나이며, 초보자라면 Ashe의 조작법을 알면 휴대할 수 있습니다.

Vi 

정글러 역할은 정글에서 미니언들을 사육하고 필요할 때는 레인에서 대혼란을 일으키기 때문에 일부 선수들에게 낯선 역할일 수 있다. Vi는 자급자족할 수 있지만 필요할 때는 정글에서 폭발하여 동료들이 갱크를 잡고 팀 싸움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정글러이다. 

어둠이 깔린 정글 같은 곳에서 오면 갱킹이 훨씬 쉬워집니다. Vi는 충격적일 뿐만 아니라 팀 싸움에서도 엄청난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초보자들이 League of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챔피언들 중 일부일 뿐이다.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이 있지만, 지금으로서는 다른 챔피언들을 이용하는 것에 도전하기 전에 먼저 이 네 개의 챔피언들을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