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테이'맞아 11일 프리미엄 트로트 디너쇼 개최

트리니티 주최·US아주투어 후원
나태주·강예슬·김의영 무대 공연
소외 부모 위한 자선 테이블 운영

오는 11일 마더스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트로트 디너쇼가 열린다. 공연전문 엔터테인먼트 트리니티MS(대표 피터 박)가 주최하고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가 협력사로 참여하는 디너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벤트다.
릫프리미엄 디너쇼릮로 명명된 이번 공연은 마더스데이인 11일 저녁 6시부터 LA 한인타운 인근 테글리언 콤플렉스에서 열린다. 뛰어난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는 미스&미스터 트로트 스타 나태주, 강예슬, 김의영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로 한인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태주는 트로트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태권도 퍼포먼스로도 유명하며, 강예슬과 김의영 역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무대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소외계층 부모님들을 초청하는 특별 자선 테이블이 운영된다.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담아 지역 사회의 소외된 부모님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트리니티MS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US아주투어의 특별한 협력으로 항공 및 여행 관련 서비스도 연계하여 보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US아주투어 박평식 대표는 "이번 공연은 가족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더스데이에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트로트 디너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213)347-5080
▶티켓 예매: https://www.kticketbox.com/tickets/dinner-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