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이 되면, 한 해 동안 이루고자 하는 몇 가지 목표를 세우며 마음을 다잡기 마련이다.

 새해 계획들 가운데 많은 이들이 첫 번째 목표로 설정하는 것이 바로 건강 챙기기다. 운동, 다이어트, 금연, 금주 등이 대표적인 예다. 하지만 이보다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건강검진을 받고 내 몸의 건강상태를 정확히 점검한 후 그에 따른 올바른 건강 목표를 세우는 것이다.

 이가운데 총 10가지 항목의 건강검진을 150달러에 받을 수 있는 한인타운 소재 검진센터가 있어 화제다.

 LA 웨스턴 가에 자리한 '엔젤스 초음파 검진센터'(Angeles D&H Center·원장 이왕렬)가 그 주인공이다.

 이왕렬 원장은 "현재는 건강에 별 이상이 없더라도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상태를 체크해야 한다"라며 "암을 비롯한 각종 만성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건강을 해치는 여러 위험요인들을 미리 교정해주는 건강검진이야말로 올바른 건강 관리의 첫걸음"이라 강조했다.

 엔젤스 초음파 검진세터는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전 8시~오후 2시까지 한인들을 대상으로 초음파 검진을 실시한다. 라이선스를 보유한 전문 테크니션들에 의해 ▲심장 ▲뇌졸증(경동맥) ▲대동맥 ▲하복부(자궁, 난소, 전립선) ▲췌장 ▲담낭 ▲간 ▲신장 ▲갑상선 ▲유방 초음파 등 총 10가지 항목의 검사가 진행된다.

 정확한 검사를 위해 검진 당일에는 아침 식사를 걸러야 하며, 검진 약 한 시간 전에 물 800cc를 마시면 된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10분. 800달러 상당의 초음파 검진비는 150달러에 책정됐다.

 이 원장은 "비싼 비용이나 번거로운 절차 탓에 건강검진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다"면서 "엔젤스 초음파 검진센터는 미국 선교 그룹인 트리니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적인 초음파 검사를 저렴한 비용에 제공한다. 수익금의 일부는 선교 활동 후원을 위해 사용된다"고 전했다. 

 또한 "이곳 초음파 검진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대형 종합병원 못지않게 전문적이면서도 세심한 프로그램이라 자부한다. 건강검진을 받고, 건강검진 후에는 온 가족이 건강수칙을 함께 지켜나가는 것이야말로 올 한해 최고의 성과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초음파 검진 고객은 또한 '엔젤스 한방병원'을 이끄는 이왕렬 원장으로부터 무료 한방진단도 받아볼 수 있다. 이 원장은 중국 본토에서 9년간 수학했으며 순환 기능 활성화 및 체질 개선을 통한 피부 알러지, 알러지성 피염, 두통 치료 등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건강검진 받고 가족 행복과 건강 꼭 챙기세요~"

▲문의: (213)605-2011

▲주소: 1818 S. Western Ave., #302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