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자격증 딴후 대학교 입학

컴퓨터 국제 자격증 'Comp TIA A+라이선스'

3학년~12학년 대상 이달 16일 취득과정 개강

'전문가 대우' 특별활동 ... 미래 취업까지 도움

 'Dr. SAT Academy(원장 킴벌리 김)'는 여름방학 봉사활동과 인턴십을 위한CompTIA A+ 라이선스 과정을 개강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컴퓨터 국제 자격증인 CompTIA A+ 라이선스 과정은 3학년~12학년을 대상으로 이달 16일(토)부터 시작된다.  

 CompTIA A+는 CompTIA라는 단체에서 제공하는 자격증으로, 컴퓨터(노트북 포함)와 모바일 기기의 설정과 유지에 필요한 조립 및 네트워킹의 전반적인 컴퓨터 기술을 배워 정부 시험기관에서 시험을 치른 후 획득할 수 있다.

 킴벌리 김 원장은 "대학 진학에서 봉사활동과 특별활동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졌다. 방학 기간에 맞춰 이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CompTIA A+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 CompTIA A+는 향후 입학할 대학에서 기본적으로 공부하게 되는 컴퓨터 과목이며, 봉사활동과 특별활동은 물론 미래의 취업에도 도움을 주는 전문가 급의 국제 기초 자격증"이라 설명했다.

 김 원장은 이어 "시간이나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 봉사활동과 특별활동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학생들에게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CompTIA A+ 라이선스 취득을 적극 추천한다"라며 "대학교 입학원서에 유리하게 작용할뿐 아니라 심부름이나 청소를 거드는 단순한 봉사활동이 아니라 컴퓨터 전문가로서 대우받으며 봉사활동과 인턴십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덧붙였다.

 Dr. SAT Academy의CompTIA A+ 과정에는 엘카미노 칼리지(El Camino College)의 컴퓨터 교수인 Juan Pinto씨가 강사로 나선다.

 1회차에서는 4월16일~6월4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강의가 진행된다. 수강 종료 후 자격증을 갖고 여름방학동안 봉사활동과 인턴십을 진행하게 된다.

 이어지는 2회차는 6월16일~7월26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수업을 전개한다.
CompTIA A+ 라이선스 취득을 위해서는 총 두 과목을 수강한 뒤 시험을 치러야 한다. 수강비는 과목당 2000달러.

 Dr. SAT Academy는 (구) 아씨마켓 2층에 위치하며, CompTIA A+에 관한 상담 및 예약은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00-2300

▶주소: 3525 W. 8th St., #219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