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 '씨씨 다이아몬드'(CC Diamond·대표 크리스티 조)는 23년동안 변함없이 믿음의 다이아몬드를 제공해온 보석 전문점이다.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보석의 명가 씨씨 다이아몬드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남양진주 특가전을 진행한다. 지금껏 진주 선물 및 구입을 미뤄왔던 이들에게는 아주 반가운 쇼핑 찬스가 될 전망이다. 

 씨씨 다이아몬드는 11~12m A급 남양진주를 품은 목걸이(450달러)와 귀걸이(750달러), 반지(650달러) 등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는 총 세 가지 주얼리는 로즈골드와 화이트 골드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목걸이 체인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이태리 명품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영롱한 진주와 화려한 다이아몬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진주 다이아몬드 컬렉션도 준비돼 있다. 8~8.5m 남양진주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목걸이와 반지, 귀걸이는 290달러부터 구입 가능하다. 

하나 더!

 씨씨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백금을 최신 스타일로 세팅해 화려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주얼리들도 할인 판매한다. F-G 컬러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 등의 가격은 490달러부터.  

 크리스티 조 대표는 "건강과 장수, 부를 상징하는 진주,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는 어머니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고귀한 선물일 것"이라며 "씨씨 다이아몬드가 엄마의 마음으로 엄선하고 준비한 이번 할인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코앞으로 성큼 다가온 마더스데이, 씨씨 다이아몬드의 주얼리는 작지만 그 이상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지닌 귀한 선물이 되어줄 전망이다. 이번 특가전은 오는 15일(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씨씨 다이아몬드는 탄탄한 신용을 바탕으로 다이아몬드와 진주 등의 보석을 취급하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퀄리티 높은 좋은 주얼리를 걱정 없이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씨씨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 업그레이드, 리세팅 또는 리디자인,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D-E-F  컬러·VS 등급 3 EX(GIA)의 고급 다이아몬드를 온라인보다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름답게 반짝이는 주얼리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문의: (213)387-8700 
▲주소: 928 S. Western Ave., 3F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