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최초 '무방부제 멸균 스킨케어'도입

 스킨&바디케어 전문점인 '글로우 by 줄리'(Glow by Julie)가 최근 구 아씨마켓 2층에 새 둥지를 틀었다.

 확장 이전과 함께 글로우 by 줄리는 미주 최초로 '무방부제 멸균 스킨케어'를 새롭게 도입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 줄리 원장은 "숍을 처음 방문하시는 고객들 가운데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분들이 많아 걱정이었다. 가장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찾기 위해 노력해왔고, 그러던 차에 완벽히 멸균 처리된 무방부제 화장품 넥스젠을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최 원장은 이어 넥스젠에 대해 "뷰티 강국인 한국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하며 "생명공학 박사가 개발한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인 넥스젠으로 한 차원 진보한 스킨케어가 가능해졌다"고 진단했다.

 넥스젠(Nexgen)은 피부에 흡수되는 화장품에도 어김없이 들어있는 방부제를 최초로 뺀 혁신적인 화장품이다. 대신 멸균 처리하고 일회용으로 낱개 패킹해 더욱 위생적인 것이 특징. 글로우 by 줄리는 하나의 화장품을 여러 고객에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넥스젠의 일회용 포장된 제품만으로 피부관리를 실시한다. 넥스젠을 이용한 스킨케어는 피부에 닿는 느낌과 관리 이후 피부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넥스젠은 또한 성분에서도 차별화를 이룬다. 방부제는 물론, 출처가 불분명한 식물추출물이나 동물 유래 성분을 일절 포함하지 않아 임산부부터 피부가 예민한 이들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화장품 가운데 세포 재생 및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EGF를 가장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건조, 주름, 트러블, 탄력, 브라이트닝 등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피부 상태 및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하다. 이같은 이유로 한국에서는 이미 내로라하는 유명 에스테틱 숍에서 넥스젠 제품을 사용해 피부관리를 전개하고 있다.

 최 줄리 원장은 "넥스젠은 방부제가 가져오는 부작용 걱정을 덜고 효과는 대폭 끌어올려준 고마운 화장품이다. 글로우 by 줄리는 안전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넥스젠을 사용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스킨케어에서는 피부가 스스로 건강함을 회복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한 번만 관리를 받아봐도 피부가 확실히 개선되는 넥스젠 스킨케어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픈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 (213)804-3291

▶주소: 3525 W. 8th St., #209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