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글지글 굽는 소리와 후각을 사정없이 자극하는 냄새, 그리고 노릇노릇 익어가는 모양새로 눈까지 즐겁게 하는 고기는 식사 메뉴로도, 술안주로도 부족함이 없다.

 LA 한인타운에는 수많은 고깃집이 있지만, 6가와 킹슬리에 자리한 '형제갈비'는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집이다.

 지난 3월 주류를 완비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 형제갈비는 근래들어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 자주 목격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형제갈비에서 고기를 즐기는 방법은 총 세 가지다.

 형제갈비에서는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양껏 주문하거나 아니면 콤보나 코스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이곳 콤보 메뉴는 실속있는 상차림과 대식가도 만족시키는 푸짐한 양이 인상적이다. 마지막으로 최근 새롭게 개시한 올유캔잇 개념의 코스 메뉴도 있다.  

 코스 메뉴는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세 가지로 구분돼 있다. 골드는 양념이동갈비와 양념LA갈비, 양념갈비살, 오돌살, 차돌 등이 그리고 다이아몬드는 대왕생갈비와 왕생갈비, 꽃살, 꽃등심, 육회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뭐니뭐니해도 고깃집의 생명은 고기의 육질과 맛! 형제갈비는 최고급 고기만을 취급하기에 어떤 고기를 주문하더라도 가장 부드러운 육질과 달콤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블링이 서리가 내린 것처럼 고루 분포된 꽃살과 쫄깃쫄깃하면서도 쫀득쫀득한 늑간살, 부드러운 대왕갈비는 이 집의 단골고객들이 강력 추천하는 메뉴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형제갈비는 고기는 말할것도 없거니와 한 끼 식사를 위해서도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지갑 걱정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소고기무국, 육개장, 야채비빔밥, 순두부, 장칼국수,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은 하루종일 9.99달러에 제공한다. 여름철 별미인 물냉면과 비빔냉면 또한 9.99달러, 여기에 양념 LA 갈비를 곁들이면 14.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형제갈비는 코스 메뉴에 한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일인당 5달러를 할인해주며, 오후 8시부터 11시 사이에는 모든 주류를 반값에 제공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문의: (213)739-8800

▶주소: 3680 W. 6th St.,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