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판 정육점'(대표 문 주)은 버몬트 길에 위치한 유명 고깃집 '돌판'(Stone Grill) 코너에 지난 1일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오랜 준비기간 끝에 전격 론칭한 돌판 정육점은 고깃집인 돌판과의 시너지 효과를 내며 한인 커뮤니티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해나갈 전망이다.

 문 주 대표는 "돌판 정육점은 돌판과 함께 운영되는만큼 고기 회전율이 워낙 빨라 3백65일, 얼리지 않은 가장 프레시한 고기만을 제공한다"라며 "고기는 말할것도 없거니와 사골 육수, 각종 야채, 양념, 김치 등을 총망라한다"고 전했다.  

 돌판 정육점은 또한 전화 한 통만으로 고품질의 고기를 집까지 당일 배달해주는 신개념 정육점이다. 고기부터 야채, 양념까지 한번에 방문 구입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니 각 가정에서 필요한 것이라고는 후라이팬 뿐. 돌판 정육점은 추후 웹사이트를 제작해 고기의 온라인 쇼핑을 구현해낼 계획도 세우고 있다.   

 돌판 정육점이 내세우는 또하나의 승부수는 바로 '유기농 고기'다.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과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먹거리 제공을 위해 '유기농 삼겹살'과 '유기농 차돌박이''유기농 불고기등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것. 특히 유기농 차돌박이와 유기농 불고기는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다.

 항생제나 성장 촉진제는 구경도 못하고 넓은 초원에서 목초를 마음껏 뜯으며 자란 유기농 고기들은 어린 자녀를 대동한 손님들에게 반응이 좋다. 유기농 삼겹살의 경우 일반 삼겹살에 비해 가격이 2배 정도 비싸기는 하지만, 연하고 맛과 육질이 풍부해 2배 이상의 값어치를 톡톡히 한다는 평이다. 조금 비싸더라도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호르몬 Free' 고기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유기농 고기 외에도 돌판 정육점은 화려한 마블링을 자랑하는 '프라임 꽃살'과 '프라임 차돌''프라임 꽃등심''늑간살', 그리고 두툼한 흑돼지 삼겹살 위에 벌집 형태로 칼집을 세심하게 넣은 '벌집 흑돼지'등을 자신있게 선보인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
 돌판 정육점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대거 선보인다.

 모든 구입 고객에게 파절이를 무료로 제공하며, LA 갈비와BBQ용 아사도는 파운드당 8.99달러, 벌집 흑돼지는 4.99달러에 세일한다. 푸짐한 왕족발 대자는 19.99달러, 진한 사골육수는 2.99달러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돌판 정육점은 100달러 이상 구입 시 타운 내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운 최고의 고기 퀄리티를 자부합니다. 가장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고기, 돌판 정육점에서 만나보세요~"

▶문의: (213)368-0880

▶주소: 709 S. Vermont Ave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