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 높은 문턱을 낮춘 '유드림치과'(UDream Dental)가 소아전문치과와 교정전문치과의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높은 수준의 치과 치료, 정직한 의료비, 다양한 예방치료 활동을 가치와 비전으로 제시하는 유드림치과가 소아 및 교정 분야에서도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예고한다.

 ▣童心 사로잡는 소아치과 
 유드림치과가 지난 8일 소아치과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드림치과는 어린이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소아치과를 새단장하고 본격 진료에 나섰다.

 유드림치과는 또한 한인타운 소재 어린이학교들을 방문해 무료검진 및 구강교육을 전개하는 선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드림 소속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RDH)들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검진, 그리고 올바른 양치질 방법, 치아에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을 알려주는 구강교육 등 치아건강을 총망라하는 알찬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줄리 이 브랜치 매니저는 "소아치과 오픈을 기념해 무료검진 및 구강교육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치과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올바른 습관 형성을 도움으로써 치아 건강 지키기에 앞장설 것"이라며 "검진과 교육을 희망하는 어린이학교들의 문의도 언제든 환영한다"고 전했다.

 이 브랜치 매니저는 이어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처럼, 어릴 때 형성된 작은 습관이 평생 치아 건강을 좌우한다. 만약 어린이 혼자 양치질을 한다면 부모님이 양치 후 칫솔질이 잘 됐는지 점검해주고 치실로 깔끔히 마무리해주는 것이 잇몸과 치아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라고 조언했다.

 유드림치과는 소아치과의 그랜드오프닝을 기념해 이곳을 처음 찾는 어린이들에게 검진, 엑스레이, 충치예방을 위한 치아 클리닝과 폴리싱 등을 1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소중한 자녀들의 치아 건강을 챙기는 기회로 활용해보자.

 ▣최신 교정시스템 제공
 유드림치과는 또한 교정전문치과로서 '데이몬(Damon)''인시그니아(Insignia)'등 최첨단 교정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전개하고 있으며, 유드림치과 자체 내 페이먼트 플랜 또한 제공하기에 경제적인 부담없이 교정치료를  받을수 있다.  

 데이몬 교정은 심미적으로 크게 개선됐으며, 환자의 고통과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줄인 최신의 교정 시스템이다. 교정 장치의 브라켓을 철사나 고무줄로 감아 고정하던 기존 방식을 탈피해 브라켓에 달린 캡이나 슬라이딩 도어로 와이어를 고정하는 것이 특징. 치아에 적은 힘이 가해지기 때문에 통증이 덜하고, 교정장치와 와이어간의 마찰력이 줄어 치아가 미끄러지듯 빠르게 이동한다. 데이몬 교정은 기간이 3~6개월 정도 단축돼 '스피드 교정'이라 불리기도 한다.

 줄리 이 브랜치 매니저는 "통증에 민감하거나 교정 중 심미성을 크게 고려하는 분들, 브레이스 착용이 부끄러울 수 있는 사춘기 학생들에게 데이몬 교정을 적극 추천한다"라며 "잇몸과 잇몸뼈를 상하지 않게 하면서 빠른 시간에 치아 교정이 끝나는 것이 데이몬의 최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유드림치과는 교정전문의와 소아치과의사의 협진을 통해 어린 학생들의 교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충치와 각종 구강질환을 가장 세심하게 관리해준다. 부모님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인 충치 예방을 위한 '교정+불소도포 패키지'플랜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인시그니아를 통한 커스터마이징 교정도 유드림치과를 통해 구현되고 있다.

 인시그니아는 3D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브라켓과 와이어를 제작하는 교정장치다. 교정 치료 시작 전 교정 후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으며, 100% 환자 맞춤식 치아교정장치로 보다 빠르고 정확한 교정을 가능케 해준다.

☞유드림치과는 
실력 있는 의사와 어시스턴트, 코디네이터, 그리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돕는 x-ray ICAT 등 최고의 장비들을 갖추고 환자들에게 가족같이 편안한 치과 경험을 선사한다.

 진료 과목은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주치료 *신경치료 *스케일링 *심미보철 *보철치료 *충치치료 *틀니 *사랑니 발치 *소아치료 등이다. 유드림치과는 현재 미 서부에 12개 지점을 갖추고 있다. 지점은 LA와 플러튼, 가든그로브, 샌타아나, 어바인, 노스리지, 샌디에고, 아테시아, 다이아몬드바, 샌 가브리엘 등에 위치한다.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UDream.dental)나 인스타그램(@udream.dental.kids)에서도 유드림치과의 소식을 들을 수 있다.

 ▶문의: (213)487-8700
▶주소: 3800 Wilshire Blvd., #207C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