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명 브랜드의 최신 의류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 공간이 탄생했다.

 LA 올림픽과 크랜쇼 코너에 최근 오픈한 'K-브랜드 아울렛'(K-Brand Outlet)이 그 주인공이다. K-브랜드 아울렛은 한국 유명 남여 정장과 스포츠 웨어를 한국보다 더 싸게 판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브랜드 아울렛은 한국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170수 여름 상하양복을 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양복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넥타이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여름 콤비 재킷은 79달러, 남여 바지는 2장에 100달러에 제공한다.

 고급 셔츠는 3장에 1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정가에서 3분의 1 정도 할인된 가격이다.

 K-브랜드 아울렛 측은 "양복 입을 일이 적다보니 더운 여름철도 겨울 양복으로 나시는 동포들이 많다. 이곳에서 시원한 여름 정장을 부담 없는 가격에 쇼핑하시길 바란다"며 "양복 뿐 아니라 한국 골프웨어, 등산복 등을 70~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에서 유행하는 고품질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K-브랜드 아울렛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K-브랜드 아울렛은 양복, 골프웨어, 등산복 등 다양한 의류를 사이즈별로 전시하고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입소문을 타고 각종 패션의류가 날개돋힌 듯 팔려나가다 보니 물량 확보를 위해 일주일에 두 번씩 한국에서 의류들을 공수하고 있다. 한 주에도 수차례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많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향후K-브랜드 아울렛은 패션 브랜드, 특히 여성 정장을 확대해 한국옷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Figaro Sport, Trebise Golfwear, Andre Kim Golf, Pinon, Pat 등 다양한 한국 패션브랜드 의류를 취급하는 K-브랜드 아울렛은 올림픽과 크랜쇼, 시누랑올케랑 몰에 위치한다. 오픈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국인에게는 한국옷이 제일이죠. 고품질 한국옷, K-브랜드 아울렛에서 한국보다 싼 가격에 쇼핑하세요."

 ▶문의: (323)746-5077

▶주소: 1032 S. Crenshaw Blvd.,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