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밥은 아니어도 '1일 1커피'는 꼭 챙길 정도로 커피는 이미 우리 생활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전세계적으로 커피 소비량 역시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이가운데 미국의 한 기업이 건강과 활력을 주는 획기적인 기능성 커피를 생산해내 화제다. 게다가 한인이 그 커피에 대한 총판을 획득했다. '하이커피(Hi-Coffee)코리아'란 업체다. 하이커피는 주원료가 되는 천연허브 3종에서 차별화를 이룬다.

 첫번째로 사용되는 허브는 '콩카알리'. 말레이시아에서만 자생하는 이 약초는 '숲 속의 비아그라'라 불리울만큼 남성에게 활력을 선사한다. 혈관 속에 있는 노폐물을 녹여 빠른 혈액촉진을 유도하기 때문에 섭취 후 15분 내 다량의 테스토스테론이 발생한다. 그결과 빠르고 강력하게 성욕과 활력을 증강시킨다고.

 더불어 여성의 신체에서는 활발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생리불순이나 냉대하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낸다. 그러나 "하이커피에 포함된 콩카알리는 시판되는 유사 정력보조제와 같이 화학적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고 업체 측은 힘주어 말했다.

 콩카알리를 잇는 두번째 성분은 바로 '마카'다. 페루 안덱스 산맥에서 발견되는 마카는 체력과 에너지, 지구력, 욕망 등을 향상시켜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마카의 뿌리는 호르몬 균형을 잡고 수정능력을 증강시키는 최상의 천연 정력증강제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구아나라'는 이미 수천년간 아마존 우림부족이 체력과 지구력 향상을 위해 복용했던 강장식품이다. 성생활과 관련된 우울증 증상을 근친하는 데 괄목할만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커피 측은 "성인병 예방 및 원만한 부부생활을 한잔의 커피로 해결할 수 있는 하이커피는 현대인들을 위한 최고의 건강식품이 아닐 수 없다"고 소개했다.  

 천연 성기능 개선 정력제인 하이커피는 LA 지역 갤러리아약국, 베버리 수정약국, 현대약국, 벌몬 갤러리아약국, 나성약국, 한국약국 OC 지역 비치 메디칼약국, 네이쳐헬스, 시온헬스(얼바인 시온마켓 내), 덕수약국, JJ약국, 그린랜드헬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800-2020
▶웹사이트: www.hicoffee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