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들어서면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런 때는 오히려 '이열치열(以熱治熱)'휴가를 떠나봄 직하다.

 뜨끈한 온천물과 시원한 수영장을 오가며 그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가족간의 오붓한 힐링도 경험할 수 있는 온천 여행은 더할나위가 없는 피서가 되어준다.

 온천 여행은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떠날수 있다. LA에서 자동차로 70마일, 약 한 시간만 내달리면 한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을 만날 수 있는 것. 레이크 엘시노에 위치한 이곳은 LA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온천 중 한 곳으로 58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실로암 유황온천은 근래들어 모든 시설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천연 미네랄 유황온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물이 매끄럽고 유황냄새가 진하게 나는 실로암 유황온천수의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땅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 올라온 유황이 수은, 납 등 체내 중금속과 결합,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침투하지 않고 배설되도록 돕는 해독 및 정화작용이 매우 뛰어나다. 유황은 또한 피부병 치료 및 미백 효과가 우수해 유황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있는 것만으로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업소 측은 "아토피나 여드름을 완화해주는 동시에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암 예방 및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만성 관절질환이나 골다공증, 신경통, 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도 만족할만한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온천수 중에서도 가장 높은 효능을 나타내는 유황온천수는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억제 및 혈전분해 작용, 말초모세혈관과 뇌동맥 항진 효과 등을 보이며 최고의 치료효과를 지닌 온천수로 명성을 굳히고 있다.

 한국인 주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은 월~금요일 1인당 15달러, 토~일요일 20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실로암 유황온천은 숙박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넓은 객실 내 욕탕에서도 온천수를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전체 16개의 객실 중 패밀리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기기에 좋을뿐 아니라 바비큐 그릴 시스템, 50명 이상 예배실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교회 및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골프, 낚시, 카지노, 아울렛, 열기구 등 다양한 시설이 근접해 있어 주말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이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15번 프리웨이 사우스 선상 메인스트릿에서 내려서 우회전, 네번째 스톱 사인에서 우회전, 오른쪽에 위치한다.

▲ 문의: (951)245-9500
▲주소: 215 West Graham Avenue Lake Elsinore, CA 92530
▲홈페이지: www.houseofsilo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