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6가길에 위치한 '웰컴'(WellComm·대표 정선)은LA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버라이즌 공인 딜러다.

 사랑방처럼 누구나 편히 머물다 갈 수 있는 휴대폰 매장을 표방하는 웰컴은 최근 확장 및 리모델링을 통해 새단장을 마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정선 대표는 "버라이즌은 비싸다는 선입견이 있는데, 플랜 계약서를 잘 살펴보면 정작 통신비에서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오히려 버라이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은 이 차액을 충분히 보상하고도 남는 것이 사실"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더욱이 무제한 통화와 무제한 문자, 16GB 데이터, 공짜 휴대폰을 포함한 패밀리 요금이 월 150달러(4인 기준), 전달에 사용하지 않고 남은 데이터를 다음달로 이월하는 '캐리오버 데이터', 한 달에 정해진 데이터 용량을 초과해 사용할 경우 추가 요금을 15달러까지 제한하는 '세이프티 모드', 라인당 최대 300달러의 리베이트, 650달러까지의 해약금 지원 등 버라이즌의 플랜이 개편돼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이 버라이즌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홍채 인식 기능이 새롭게 적응된 삼성의 갤럭시 노트 7. 구입 고객에게는 기어 핏2 또는 256 GB SD 카드를 증정한다.

최근 관심과 문의가 집중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은 단연 삼성의 신제품인 '갤럭시 노트7'.

 정선 대표는 "갤럭시 노트 7은 첨단기술인 홍채 인식과 함께 기존의 강점으로 꼽혔던 갤럭시 노트의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홍채 인식은 휴대폰 전면에 탑재된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본인을 인증하는 기술로 지문 인식보다 더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평가되며 모바일 업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의 장기인 S펜 또한 펜 끝의 지름을 줄이고 압력을 세분화해 실제 펜과 흡사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갤럭시 노트 7은 시리즈 최초 전후면 엣지 디자인, IP68 방진 방수, USB-C 단자, HDR 동영상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반가운 프로모션 소식 하나 더!. 웰컴은 삼성 갤럭시 노트 7이나 S7 엣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기어 핏(Gear Fit 2) 또는 256GB SD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5일(월)까지 이어진다.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세심하게 배려하는 업소로 명성이 높은 웰컴은 LA  6가와 켄모어, 함지박 식당 옆에 위치한다.


▶문의: (213)365-0177
▶주소: 3419 W. 6th St.,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