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전문 회사 '고베펄'의 12주년 기념 '펄리우드(PEARLYWOOD) 빅쇼3탄'이 LA 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에 위치한 옥스포드 마켓 특설매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진주보석 쇼에서는 경제적인 가격대의 핵진주와 천연진주, 그리고 2016년 최고급 신제품인  바로크 진주, 아코야 진주, 홍산호 등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전시장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고베펄 관계자는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진주보석 잔치를 위해 이번 펄리우드 빅쇼 3탄에서도 다양하고 풍성한 제품을 준비했다"면서 "2줄,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정말 괜찮고 다양한 진주보석을 대거 선보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힘주어 말했다.

 전시장에는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등도 50%에서 최대 80%까지 대박세일을 펼친다.

 펄리우드 빅쇼가 기분좋은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고베펄 사가 최선을 다해 준비한만큼 여느 진주보석 쇼보다 한인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배가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이번 펄리우드 빅쇼에서는 지난 겨울 놀라운 효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고베펄의 고급 자수정이 들어간 '고베 쥬얼매트'2016년형이 첫 선을 보인다.

 고베 쥬얼매트는 싱글사이즈와  프로페셔널 사이즈 그리고 휴대가 가능한 미니사이즈까지 총 3종류로, 온열에 의한 바이오 발생이 각종 암과 당뇨병, 부인병 등에 효능이 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비교적 높은 가격 탓에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경제적인 가격대의 자수정 인견사매트, 옥매트 미니매트 등도 전시 및 한정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9월 22일(목)부터10월2일(일)까지 총 11일간 LA 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에 위치한 옥스포드 마켓(구 아씨플라자) 고베펄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못난이'바로크 진주 인기 짱!

 일명 '못난이 진주'로 불리는 바로크 진주(구형이 아니고 형태가 불규칙한 천연 진주)가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바로크 진주는 최근  몇 년 사이 세계적인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가격이 비싼 것은 2~3천달러를 호가한다.

 고베펄 사에 따르면 일그러진 진주를 뜻하는 바로크 진주가 독특한 가치와 아름다운 진주색으로 신진 귀족진주로 급부상했다. 실제로, 진주층의 굴절 때문에 보이는 신비로운 무지개빛을 ‘오리엔트’라고 하는데 바로 이 오리엔트가 동그란 구형의 진주보다 굴곡이 있는  못난이(바로크) 진주에서 더 잘보일 수 밖에 없다는 것.  이에 따라 진주 전문 고베펄 사도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바로크 진주 3종세트(반지, 목걸이, 귀걸이)와 2종세트(반지 귀걸이)를 서울 강남 공방에서 디자인 세공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가오는 진주보석 쇼에서도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문의: (323)999-1558
▶주소: 3525 W 8th St,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