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쌀쌀해졌다. 일교차가 큰 날씨 탓에 더욱 각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때다.  

 LA 웨스턴 선상 올림픽과 산 마리노 사이에 위치한 종합건강식품점 헬스플러스측은 환절기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대표 건강식품으로 '삼채(蔘菜)'를 꼽았다.

 베키 이 사장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삼채에 대해 "단맛, 쓴맛, 매운맛을 지녀 삼채란 이름이 붙여졌다. 삼채는 식이유황이 마늘보다 6배, 사포닌 함량이 인삼의 60배나 많은 신비의 약초"라고 소개했다.

 또한 "삼채는 피로 해소, 면역력 증강, 항암 작용, 소화 촉진, 원기 회복, 혈관 노폐물 분해, 성인병 예방 등에 뛰어난 약효가 있다. 특히 삼채에 풍부하게 든 식이유황은 생체 정화 및 해독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각종 공해물질에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21세기 필수 영양제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헬스플러스는 현재 '유기농 삼채골드'를 130달러 세일가에 제공하고 있다. 유기농 삼채골드는 100% 유기농으로 재배된 국내산 삼채를 중심으로 국내산 유기농 헛개, 국내산 유기농 가시오가피, 계피, 감초, 스테비아 등이 배합된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삼채골드 두 박스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중금속·독소 제거에 탁월한 70달러 상당의 '유기농 어성초 엑기스'(720ml) 한 병을 무료로 선물한다. 어성초 엑기스는 무농약으로 재배한 어성초를 발효 및 숙성시킨 천연 제품으로, 체내 중금속과 독소를 제거해 피를 맑게 해주며 신장기능을 촉진시켜준다. 더불어 향균, 항염, 항산화 작용을 하며 당뇨병과 관절염, 피부 트러블, 탈모 등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헬스플러스는 삼채 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일 섭취하는 설탕이나 소금도 건강에 이로운 제품들로 준비해뒀다.

 헬스플러스는 '당뇨설탕'으로 유명한 당밀 '찬카카'(Chankaka)와 미네랄이 풍부한 최고급 암염 '안데스산 핑크소금', 풍치 등의 치주질환에 도움을 주는 '안데스산 덴탈 핑크소금'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각 품목을 두 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헬스플러스는 포천인삼영농조합의 '산양삼 진생 베리 플러스'(80mlx30포)를 40% 내린 60달러, '6년근 고려 홍삼 골드'(4박스)를 99.99달러에 할인 판매하며, 브라질산 '그린 폴리스'두 병 구매 고객에게는 그린 폴리스 캡슐 한 병을 추가 제공한다.

 베기 이 사장은 "히포크라테스는 체내 면역시스템이 최고의 의사이며 치료약이라 했다.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이다. 올가을 헬스플러스가 준비한 삼채와 다양한 건강식품들로 면역력을 키우셔서 남은 2016년도 건강하게 지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213)700-5750
▲주소: 966 S. Western Ave.,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