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지키고 환경도 지키는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 환경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각심이 고조되고 있다.

 빨랫감의 찌든 때와 얼룩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세제 또한 예외는 아니다. 빨래와 건조까지 마친 옷을 다시 물에 담근 뒤 물고기를 넣으면 어떻게 될까? 다량의 화학성분이 든 세제로 빨래를 했다면 물고기들이 몇 시간 내 죽는 것이 비극적인 현실이다.   

 이가운데 세제 시장에 건강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그 중심에는 '그린 피쉬'(Green Fish)가 있다.

 그린 피쉬는 화학 성분 없이 100% 내추럴 성분만을 품은 친환경 빨래 세제다. 물고기, 강, 바다뿐 아니라 우리 피부에도 해를 가하지 않는 자연을 닮은 제품.

 친환경이라고 해서 제품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나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주류 세제와 비교해 3배 이상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며, 환경 친화적으로 박테리아를 99.999%까지 제거해준다.

 또 하나! 그린 피쉬는 세제, 소프트너, 표백제, 프레시너, 정전기 시트가 하나로 합쳐진 1 in 5 올인원 제품이어서 더욱 특별하다. 빨래부터 드라이까지 그린 피쉬 하나면 부족함 없이 충분하다.  

 '친환경 과학'을 표방하는 그린 피쉬 세제의 제품군은 △일반 빨래를 위한 'Premium Detergent'△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삶은 것처럼 얼룩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Baby Detergent'△스포츠웨어나 울, 니트류를 위한 'Active Wear Detergent' 세 종류다.

 각각 한 박스에 싱글 파우치 다섯개(40ml x 5)가 낱개 포장돼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린 피쉬는 이외에도 'Cleaning~S''Food~S''Fresh~S세 종류의 새니타이저와 세계 최초 코드리스 새니타이저 머신, 그리고 여섯가지 라인업의 '문스타'(Moonstar) 뷰티 솔루션 등도 선보인다.

새니타이저는 청소가 어려운 싱크대나 냉장고, 소파, 화장실, 카펫, 아이 장난감 등에 분사하기만 하면 박테리아와 불쾌한 냄새를 99.999% 제거해준다. 스프레이 후 물로 헹구거나 닦아낼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Food~S의 경우 과일과 야채, 고기, 생선, 도마 등에 뿌리고 헹구어내면 식재료를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문스타는 새니타이저를 응용한 가정용 미스트 시리즈다. 'Face&Body''Hair''Pet''Sport''Purify' 등 용도에 따라 다섯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구입처는 홀푸드와 아마존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greenfishinc.com)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다면 그린 피쉬에 주목해보자. 작은 관심과 노력이 모여 결국에는 지구와 우리들의 삶이 달라지는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문의: (213)805-6596
▶주소: 3130 Wilshire Boulevard Suite 402,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