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형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는 바로 '인중'에 있다.

 사람의 중심이라는 한자 뜻 그대로 개개인의 인상을 좌지우지하며 특히 얼굴의 세로 길이를 결정하는 부위가 바로 인중이기 때문이다.

 인중이 길면 얼굴도 길어보일뿐 아니라 나이가 더 들어보이게 된다. 인중은 선천적으로 긴 사람이 있는가 하면, 후천적으로 피부 노화가 시작됨에 따라 인중의 피부 조직이 늘어지고 처져 인중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다.

 이가운데 한인 커뮤니티의 '라인(Line) 성형외과'닥터 수가 '인중 올림술'이란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 닥터 수에 따르면 입술 볼륨이나 윤곽 시술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시술이 바로 인중 올림술이다.

 인중 올림술에 특별한 노하우를 지닌 닥터 수는 "인중이 내려가면 윗입술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쳐 윗입술도 아래로 처지게 됩니다. 인중과 윗입술이 처지면 웃을 때 치아가 1/3정도만 보여 미소가 밝지 않다"고 설명했다.

 또한 "여러번 동안 및 리프팅 시술을 받아봐도 몇 %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면 인중의 중요성을 놓쳤기 때문"이라며 "노화로 인중이 길어져 얼굴 균형이 깨지면 나이가 들어보이는 데 이때, 인중 올림술을 받으시면 미소와 이미지가 밝고 산뜻해진다"고 덧붙였다.

 인중 올림술은 코 끝 보이지 않은 경계면을 절개, 인중을 당겨 조직의 위치와 근육의 결을 바꿔주는 시술로서 간단하면서도 디테일이 요구된다. 특별히, 흉터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해 부담이 적은데다 늘어지고 처진 인중을 올려주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효과에 윗입술 주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인중 올림술의 놀라운 효과를 체험한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라인 성형외과의 인중 올림술이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앵두 같은 입술'을 완성해주는 입술 성형도 있다.

 입술 라인, 높이, 크기 등에 자신감이 없다면 라인 성형외과의 총 16가지 입술 성형 시술들에 주목하자. 화장을 안해도 청초한 입술, 립스틱만 살짝 발라도 도드라지는 입술, 상큼하고 밝은 미소가 저절로 풍기는 입술을 소유할 수 있다.

 한편, 라인 성형외과의 닥터 수는 올곧은 성형 경영 철학 마인드로 1mm의 차별화와 합리적인 성형 시술 가격을 제시한다. 닥터 수 원장은 하버드 의과대학, 스탠포드 의대 성형전문의 과정을 수료했으며 현 USC 의과대학 성형외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상담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3-5522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CA 90010(Big 5 빌딩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