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Halloween day)가 다가오고 있다. 그에 맞춰 거리는 호박, 유령, 거미 등을 모티프로 조금은 무섭게, 조금은 익살스럽게 변해가고 있다. 10월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 당일에는 아이들이 유령이나 마녀 등으로 변장한 뒤 이웃의 문을 두드리며 'Trick or Treat'을 외치고, 어른들은 이 귀여운 협박에 못 이긴듯 사탕이나 과자를 나누어주며 이웃간의 달콤한 정을 나눌 것이다.

 LA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리젠 성형외과'(Regen Cosmetic Group & Laser·원장 이제니)는 오늘(13일)부터 15일까지 아름다운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가 열리는 단 삼일간 각종 레이저와 보톡스, 그리고 필러 시술을 원가에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빛나는 피부와 미모를 소유할 수 있는 리젠의 할로윈 파티에 초대한다.

 할로윈 컨셉트로 내부를 단장한 리젠 성형외과는 이 3일동안에만 레이저와 보톡스, 필러 시술을 원가에 제공한다. 할로윈 분장을 하지 않아도, 'Trick or Treat'을 외치지 않아도 피부와 미모를 파격가에 되돌려준다. 추첨을 통해 대박 선물도 증정한다.

 ◈절개 없이 탄력 UP

 리젠 성형외과는 할로윈 파티으 일환으로 초음파 리프팅과  R/F 케어 스페셜 상품을 선보인다.

 초음파 리프팅은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일반 레이저가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 근막층까지 조사해 피부 탄력을 되돌려주는 시술이다. 미세 열응고존을 발생, 피부 조직을 당겨주는 원리로 눈가 잔주름과 팔자주름, 처진 턱선, 볼, 목 등에 적용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탄력이 점점 더 살아나 만족할만한 얼굴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제니 원장은 "비절개를 통한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 답"이라며 "단순히 피부 탄력을 되될리는 것뿐 아니라 피붓결까지 정돈해 피부를 한층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소개했다.

 리젠 성형외과는 초음파 리프팅 1회와 R/F 케어 1회로 구성된 정가 1천500달러의 리프팅 스페셜을 599달러, 초음파 리프팅 2회와 R/F 케어 2회로 구성된 정가 3천달러의 리프팅 스페셜을 1천달러에 선보인다.   

 ◈잡티 지우고 물광 살리고…

 민낯에도 비비크림 바른 듯 화사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소유하고 싶다면 물광&비비크림 스페셜에 주목하자.

 지난 여름 강한 자외선이 피부에 남긴 흔적들은 말끔히 지워내고 윤기 나는 물광 피부로 탈바꿈시켜줄 리젠의 최신 패키지다. 한 번의 시술로도 주름, 미백, 모공, 탄력, 잡티 제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BB 셀 레이저 1회, 화이트닝 케어 1회, 앤디야그 1회, 공기방울토닝 1회, 비타민C 1회를 받을 수 있는 물광&비비크림 스페셜은 1천500달러에서 60% 할인된 599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각 시술을 2회씩 받을 경우 3천달러 상당의 패키지는 1천달러에 제공한다.

 ◈칙칙한 피부 화사하게~

 얼굴빛을 망치는 기미나 주근깨, 여드름 자국을 제거하고 진주알 피부로 되돌려주는 토닝 스페셜도 준비돼 있다.

 고출력에너지를 이용하여 기미, 주근깨, 오타모과 같은 흑갈색 색소와 여드름의 흔적인 붉은 자국을 파괴해주는 C6 레이저 토닝(4회), 화이트닝 케어(5회), 공기방울토닝(5회), 비타민C(5회), 라임 라이트(1회)의 토닝 스페셜 패키지가 700달러 내린 800달러에 제공된다.

 ◈확실한 이미지 변신

 마지막으로 얼굴 주름, 사각턱, 종아리 근육 축소 등에 효과적인 보톡스와 얼굴 볼륨을 살려주는 필러도 세일한다. 디스포트와 보토그는 100 유닛에 각각 625달러와 700달러, 쥬비덤 울트라, 쥬비덤 울트라 플러스, 레스틸렌 등의 필러는 399달러부터 제공한다. 올가을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면 쁘띠 성형을 파격 할인가에 받을 수 있는 리젠의 할로윈 파티에 참석해볼 것.  

 "선물도 받아가세요"

 리젠 성형외과의 아름다운 할로윈 파티에 참석하면 경품의 행운까지 거머쥘 수 있어 일석이조다.

 리젠은 추첨을 통해 '아로마 골프레슨 1회+필드레슨 1회', 1천5백달러 상당의 '리프트 리프팅+R/F케어 1회', 'BB 셀 레이저+애프터케어 1회', '라임 라이트+화이트닝 케어 1회', Like Dreams 가방, KLG 스파 티켓, 크리스탈 스파 티켓, 청바지 등을 선물한다.

▶문의: (213)915-0101
▶주소: 3030 W. Olympic Blvd, #251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