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터 몰 3층에 있는 퓨전 일식 '토오미'(Touhmi)가 5주년을 맞아 새로운 퓨전 메뉴와 파격 해피아워 시간 연장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LA 한인타운 핫 스팟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인테리어 설계 때부터 테라스에 초점을 맞춘 180도 탁 트인 전망 좋은 뷰는 남녀노소를 심쿵하게 하는 토오미의 매력 포인트다. 탁 트인 테라스에서 전망을 감상하며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 한 잔은 그날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준다.

 토오미 하면 메뉴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다.

 토오미는 연말과 잘 어울리는 신메뉴 삼총사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다. 맥주의 시원함을 한층 살려주는 새콤달콤 토오미 골뱅이와 다양한 소스가 곁들여지는 바삭바삭한 토오미 샘플러, 그리고 맛과 양이 푸짐한 토오미 후렌치 후라이가 그주인공.

 더불어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키는 해물 찜닭, 께사디아, 철판 치즈 오삼불고기 등 대표 메뉴로 맛과 푸짐한 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다.

 토오미는 또한 200인치의 초대형 스크린이 준비되어 메이져 리그 월드시리즈와 NBA경기를 보다 생생하게 즐길수 있다.

 한편, 토오미는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디너 시간의 대부분은 해피아워로 채워져 특별함을 더한다. 월·화·수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까지, 목·금·토요일은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다양한 술과 음식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주부터는 토오미 5주년 파격 연장 애프터 해피아워로 해피아워 이후에도 저녁 늦게까지 소주· 맥주 포함 주류를 3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니 애주가들은 참고하자.

 ▣토오미 기네스

 토모이는 오픈 5년만에 여러 기록을 남겨 화제다. 토오미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Atouhmi)는 지난 일년간 폭발적인 성장률를 기록하며 9천5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달성했다. 이는 LA 일대 레스토랑 중에서2번째로 높은 숫자다.

 더불어 토오미에서 열리는 생일파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후문. 엘프에서도 다양한 칵테일과 분위기가 좋다는 평가로 4스타 이상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일년이상 유지하고 있다.

▶문의: (213)368-1388

▶주소: 3500 W. 6th St., #311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