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 그동안 미뤄왔던 쇼핑 목록을 채우기 시작한다.

 그중 자동차 쇼핑을 빼놓을 수 없다.

 5 프리웨이와 605 프리웨이 인근 다우니 소재 '혼다 월드'(Honda World)는 1년 중 최대 쇼핑 기간인 연말을 맞아 혼다의 베스트 셀링 카인 어코드(Accord)와 시빅(Civic)을 파격 세일한다.

 혼다 월드는 2017년형 뉴 어코드의 리스 프로그램을 다운 페이먼트 없이 월 196달러에 제공하며, 전 차종에 걸쳐 최저의 가격을 선보인다.

 2016년형 시빅의 경우 다운 페이먼트 없이 월 177달러에 리스할 수 있다.

 시빅은 '2016 북미 올해의 차'(NACOTY)로 선정된 모델이다. 5년만에 풀체인지가 이뤄진 10세대 시빅에는 혼다의 새로운 패밀리룩이 적용돼 한결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전 모델에 비해 길이는 73 mm, 너비는 45mm, 휠베이스는 30mm 확대돼 차체가 커지고 실내 공간도 확장됐다.

 전세계적인 스테디셀러 모델 어코드는 넉넉한 차체와 우수한 파워트레인, 그리고 완성도 높은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올해는 어코드의 출시 40주년. 중형 세단을 대표하는 어코드는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무려 1,270만대가 팔려나갔다.

 혼다 월드는 최저 가격과 고객의 시간 절약을 최우선 가치로 내세운다.

 한인 담당 스톤 강(Stone Kang) 매니저는 "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일본 자동차 메이커인 혼다는 기술의 혼다라고 불린다"며 "남가주 최대 매장을 꿈꾸는 혼다 월드 다우니는 자동차 스탁이 풍부하고 서비스 면에서도 차별화된 완벽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강 매니저는 "일단 딜러를 방문해 필요한 차량에 대해 먼저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새차 구입과 리스, 중고차 구입뿐 아니라 트레이드 인(Trade-In)도 환영한다"며 "자동차에 관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혼다 월드는 2년 2만4천마일에 무료 오일 체인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크레딧이 없거나 좋지 않은 경우에도 낮은 이자율로 혼다차를 소유할 수 있다.


▶문의: (714)944-8151
▶주소: 10645 Studebaker Rd Downey, CA 9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