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다.'눈썹의 중요성을 표현할 때 자주 인용되는 말이다.

 시대에 따라 눈썹의 기준은 조금씩 변해왔다. 80년대에는 가늘고 정교한 모양의 갈매기 눈썹이 유행했었고, 90년대 들어 조금 더 자연스럽고 도톰한 눈썹이 등장했다. 근래에는 일자 눈썹이 인기다. 눈썹 산을 평평하게 다듬고 전체적으로 도톰하게 표현한 일자 눈썹은 인상을 한결 부드럽고 어려 보이게 해 일명 '동안 눈썹'이라고도 불린다.

 반영구 문신은 눈썹의 모양, 두께, 길이가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미적 감각과 테크닉이 뛰어난 시술자에 그 성공 여부가 달려 있다.

 LA 윌셔길 '라인 반영구'(원장 켈리 김)는 눈썹 문신 잘하기로 소문난 집이다.

 한 올 한 올 눈썹의 결과 질감을 섬세하게 살려주는 것이 라인 반영구의 특징. '눈썹은 자연스러워야 한다'가 이곳의 철칙이다.

 켈리 김 원장은 "최근에는 인상을 부드럽고 어려 보이게 만들어주는 일자 눈썹이 대세다. 포인트는 같은 일자 눈썹이라 하더라도 얼굴의 개성과 타고난 눈썹 모양, 근육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종종 민낯을 공개하는 연예인들은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이목구비가 또렷하다. 그 비결이 바로 반영구 문신에 있다"라며 "반영구 문신은 민낯 자신감을 살려주고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덧붙였다.  

 '과거 영구 문신은 피부 진피층 깊이 색소를 넣어 세월이 지나면 눈썹이 푸르스름하게 변하는 등 부작용이 따랐다. 반영구 문신은 이와 달리 피부의 얕은 층인 표피에 색소를 침착시키는 비교적 안전하고 간편한 시술이다. 효과는 1~2년 정도 지속된다. 시술 직후에는 눈썹이 짙어 보이지만 각질이 벗겨지면 진짜 눈썹처럼 자연스러워진다.  

 또한 반영구 문신은 남성들에게도 인기다. 여성과 달리 얼굴에 별다른 멋을 부릴 수 없기에 특히 눈썹에 관심이 많다. 더불어 나이가 들면서 머리숱이 줄어들듯 눈썹숱도 적어지는데, 옅어진 눈썹 탓에 인상이 유약해보여 고민인 중장년들도 많다. 이 경우 반영구 문신을 통해 눈썹 숱을 보강하거나 도톰하게 만들어주면 한결 또렷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  

 한편, 라인 반영구는 연말을 맞아 12월31일(토)까지 눈썹 반영구 문신을 100달러 내린 200달러(리터치 포함)에 제공한다. 기존 11월 말까지 이어지는 행사였지만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 달 더 연장 세일에 돌입했다.

 라인 반영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며 눈썹 외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라인 등의 시술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213)435-5761

▶주소: 3434 Wilshire Blvd.,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