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방송'JOY4U'미주 콘서트 오늘 새생명비전교회 공연

만나봤습니다

유명 찬양 사역자
최인혁, 송정미씨

한국 기독교방송 CBS가 'JOY4U'라는 기획 콘서트와 함께 미주 한인사회를 찾았다.

CBS방송의 'JOY4U' 프로그램은 인터넷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해 24시간 크리스찬 음악을 방송하는 채널로 한국은 물론 해외 곳곳에 살고 있는 한인들에게 음악을 통해 '위로와 힘'을 전하기 위한 목적을 갖고있다.

지난 20일부터 CBS JOY4U 진행자이면서 한국 최고 수준의 찬양사역자인 최인혁, 송정미씨가 미주 지역 순회 콘서트를 갖고 직접 현장에서 음악을 소재로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함께 나누고 있다. 뉴욕, 뉴저지, 애틀란타에 이어 오늘(26일)은 새생명비전교회(오후 7시)에서 27일에는 남가주새누리교회(오후 5시)에서 각각 CCM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남가주새누리교회에서는 CBS아메리카 TV(Ch 18.7) 개국 기념 감사예배와 축하공연으로 열리게 된다.

심기식 JOY4U 미주 콘서트 담당자는 "미주 한인시청자가 많다는 얘기를 듣고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인 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또한, 송정미 찬양사역자는 "복음성가 가수로 활동하며 방송사역을 통한 음악 사역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절실히 깨닫고 있다"며 "우리의 찬양이 각박한 삶의 터전에 격려와 위로가 되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기위한 작은 도전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문의:(213)290-2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