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탐방>
'헬스코리아'

2020년 획기적 건강 제품 발매…수면 해결 '엑티브 솔루션'

자주 깨거나 불면증 등에 탁월한 효과
천호연구소 심혈 개발 벌써부터 인기
안정적 수면에 스트레스 긴장완화까지
"매장 찾는 손님들께 샘플 무료 증정도"

미주 한인들을 위한 건강제품 및 전자제품을 공급해온 '헬스코리아'(대표 은영기)가 2020년을 맞아 또 하나의 건강 제품을 한인사회에 내놨다.

그것은 다름 아닌, 천호연구소가 개발한 '엑티브 솔루션'으로 현재 테마별로 신제품이 개발되고 있는데, 활기찬 삶의 해결책을 제시해 드린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는 것이 주요 포인트다.

헬스코리아는 이 가운데 잠못 이루는 고객들의 불면과 수면의 질이 낮은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한 엑티브 솔루션의 '수면건강' 제품을 질의응답식 설명을 통해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액티브 솔루션-수면건강': 129달러 → 99달러(30팩/한달분,한팩2정)

▣어떤 주성분이?
-청정 지역에서 자생하는 감태:감태는 미역과에 속하는 해조류로 디엑콜(Dieckol)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수면을 도와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수면 방해 호르몬을 억제해 준다.
-차에 많이 들어있는 테아닌:뇌의 신경 전달 물질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알파파를 증강시킨다. 알파파란 편안한 상태에서 느끼는 고용한 상태의 뇌파를 의미한다.

▣액티브 솔루션 '수면건강' 실험결과와 복용법
-섭취한 경우 잠든 후 깨는 시간이 감소하고 수면상태에서 호흡장애지수 감소의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및 숙면까지 케어하는 2가지 기능을 갖고 있다. 하루 한팩으로 수면 1시간전 복용하면 된다.

▣엄선한 부원료 7가지로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을 증가 시킴
-홍경천:3000m 이상의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신비의 약초▲대추:신경을 이완▲ 세인트 존스워트:악몽이나 잦은 꿈을 꾸던 귀족들이 잠들기전 마셨던 허브 등 7가지 부원료를 통해 멜라토닌을 증가시킨다.
☞ 멜라토닌이란?:신체 각 기관의 생체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빛이 없는 컴컴한 상태에서 뇌의 중앙부위인 송과체에서 분비되는 유일한 호르몬이 멜라토닌이다.멜라토닌이 분비되면 2시간 이후 잠이 들게 되는데,40세 이후 부터 멜라닌의 분비가 줄어들게 되며, 불면증이 오기 시작한다.이런 이유로 멜라토닌을 밤의 호르몬,수면 호르몬이라고 한다.

▣어떤 분들에게?
-자고 일어나도 몸이 무겁거나,개운하지 않은 경우▲쉽게 잠들지 못하거나,자주 깨서 숙면을 하지 못하는 경우▲수면의 질이 현저히 떨어지는 중장년층▲잦은 여행이나 출장으로 수면 리듬을 맞추기 어려운 경우(팩으로 되어있어,휴대가 간편)▲수면 시간이 부족하고 스트레스가 많아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하는 수험생 및 직장인 등에게 효과가 있다.

▣수면 장애
-한국인 100명중 1명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으며, 30대:10%,4-50대:35%,6-70대:40%,80대:10%로 고루 분포되어 있고, 하루 8시간의 수면의 양적인 부족뿐아니라,수면의 질이 부족한 양쪽 모두를 불면증이나 수면장애로 정의한다.
한편, 헬스코리아에서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액티브 솔루션 '수면건강' 이틀분을 재고 소진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헬스코리아 매장 및 문의:
LA 대표전화:(213)385-1005(월-토 오전10시-오후8시,일 오전11시-오후7시)·OC 플러튼 비치 갤러리아:(714)521-1005·Hawaii 알라모아나 쇼핑몰:(808)201-5427(월-토 오전9시30분-오후9시, 일 오전10시-오후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