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21년형, 블랙 외관을 강조한 패키지

출시 첫 해부터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 실적과 함께 모터트렌드 올해의 SUV, 세계 올해의 자동차, 북미 올해의SUV, 카 앤 드라이버 10대 자동차로 선정된 기아자동차 텔루라이드가 'Nightfall Edition'(사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기아차 미국법인(KMA)는 밝혔다.

텔루라이드 Nightfall Edition은 텔루라이드 EX AWD(프리미엄 패키지 포함), SX AWD 트림, SX 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다.

Nightfall Edition의 외관은 새롭게 디자인된 블랙 색상의 라디에이터 그릴, 검은색 볼트 및 센터 캡이 적용된 20인치 블랙 휠 등과 같은 특징을 적용해 일반 텔루라이드 모델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고 KMA는 설명했다.

기아자동차 미국 판매 법인과 북미 권역본부의 윤승규 본부장은 “텔루라이드 Nightfall Edition은 프리미엄 스타일의 외관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라며 “텔루라이드 Nightfall Edition은 주말에 가족과 모험을 즐기는 운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아자동차 최고 인기 모델인 텔루라이드에 특별한 패키지가 추가되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뒤따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2021년 형 텔루라이드 Nightfall Edition은 올 하반기 전국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딜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